코스트코가면 꼭 사는 아이템 무엇이 있으신가요?

코스트코는 연회비도 비싸고 물건도 번들로 사다보니 한동안 안가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홈플러스를 이용했었는데요. 확실히 제품의 다양성이나 품질 차원에서 다시 애용하고 있답니다. 특히나 캠핑가기 전에는 꼭 들러서 고기를 사곤 하죠. 그러다보니 한달에 두번 정도는 코스트코를 가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 가면 꼭 사는 아이템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사실은 오늘 포스팅 소재도 없어서 신랑 생일인 오늘 쥐포에 맥주 한잔 하다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포스팅해 보아요. 여러분들은 코스트코 가면 꼭 사오는 물품 무엇이 있으신가요??

다운로드파일 (31).jpg

두툼해서 에어프라이어에 3분 정도만 돌려서 먹으면 다른 쥐포는 절대 못 먹을 정도로 식감이 장난 아님(만4천원, 약 12장)

Screenshot_20220120-223507_NAVER.jpg

비싸긴 하지만 코스트코 한우 역시 두께가 상당해서 다른 마트에서 사먹는 한우와 결이 다름. 코스트코에서 한우 먹은 이후로 다른 마트에서 소고기는 못 사요.ㅜ

Screenshot_20220120-223920_NAVER.jpg

요건 코스트코 가면 꼭 사오는 아이템은 아니지만 이번에 구매해 봤더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4개가 한 묶음에 상자 안에도 4개 조각씩 소분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하네요.

Sort:  

광주에도 코스트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대전에 있는 코스트코를 가끔 이용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잘 안집어 지더라구요^^ㅋ

저흰 소량 다품종으로 사야해서 코스트코를 못가요 ㅋㅋ

저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곳이라서...
사는 곳 주변에 있지도 않고요...
살짝 부럽네요 ㅎㅎ

대용량이긴한데 저렴하고 자매들이 근처에
살아서 자주 이용해요

4개 들어 있는 빠다 저도 좋아합니다..
과자 만들때 그냉 한 개 넣으면 되고 편리합니다

쥐포보다는 육포(궁),
image.png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image.png

구운오징어채
image.png

미니프렌치 롤
image.png

요렇게가 핫 잇템입니다....적다보니 안주감이네요...ㅎㅎ

저는 서울 살면서도 코코 한번을 못가고 있으니....
ㅠㅠ 남편이 복잡한 곳을 질색해서리 ㅜㅠ 어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