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6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718_080214.jpg
마로니에와 느티나무 사이로
파란 하늘이 예쁘다
장마가 끝난것인지
이틀연속 하늘은 맑고 푸르다...

유모세포들은 윗부분이 고르지않은 곡선으로된
피아노 건반같다
각각의 건반에 한점씩 핵이 있으며
머리털이 있는 hair cell이다
각각은 전기줄같은 가닥들이 얽혀있고
신경전달물질이 방출되면
실같은 신경줄들이 쭈욱 당겨서
머리부분의 이온채널을 열고
그곳으로 소중한 칼륨이온 K+이 유입된다
그렇게 신경이 전달되어 듣는 것이다...

칼륨이온은 그렇게 중요한역할을 수행한다
흔히 소금이 많은 짠 음식은 혈관을 수축시키지만
칼륨은 혈관을 반대로 확장시키는
중요한 이온이다
이런 칼륨은 야채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코칼륨혈증을 앓고있는 신장 환자들이나
당뇨환자를 제외하면
칼륨이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는 몸에 좋다고
보면된다
특히 바나나는 칼륨의 보고이다
칼륨뿐만 아니라
세로토닌 멜라토닌의 원료인 트립토판과
타이로신 아미노산도 풍부하고
신경전달의 총아 마그네슘Mg마저 풍부하다
이명에 최고로 좋은 음식은
감히 바나나라고 하고 싶다
이명은 스트레스 혈액순환 면역이라는
세요인으로 발생한다고 생각된다
스트레스는 피할수없으니
스트레스를 이길수 있을 만큼 세로토닌을
올리면 된다 바나나가 좋은 선택이 될것이고
호모사피엔스가 개발한 SSRI의 도움을 받아도 된다
면역은 기초체온을 올려야하므로
꾸준한 달리기등 유산소운동으로 기초체온을 올리고 식물이 광합성으로 포도당을 만들듯이
사람도 햇빛을 통해 비타민디를 충분히 합성하면된다 요즘엔 비타민 디 5000단위는 쉽게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세상이 되었다
혈액순환 림프순환도 마찬가지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며 은행잎추출물 아스피린100미리이하의 저용량 그리고 rtg오메가등도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에너지 고갈이 문제이므로
고단위 종합비타민을 풍부하게 섭취하여
몸에 항산화를 도우면 좋을것으로 생각된다...

일요일이다
휴일은 고갈된 에너지를 회복하기 좋은 시간이다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맘껏 궁싯거리고
꼬물락거려도 된다
가끔 작열하는 태양빛에 조금 그을려도 좋다
계절이 지나가는 하늘에는
여름이 가득차 보인다

Sort:  

이명 시리즈가 6편까지 왔군요 ㅎㅎ

오늘도 엑시에 승질나고 ... 참 ㅎㅎㅎ
서버만 잘 되면 최고의 재태크인다 말이죠 ㅠ
오늘 날씨가 매우 더워서 에어컨만 쐬고있네요
밖에 공기좀 마시고 와야겠어요

 3 years ago 

저는 양평에 마실 왔어요^^

20210718_161422.jpg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3 years ago 

Thanks

와! 나무와 하늘의 조화가 너무 예술인 걸요. 햇살에 반짝이는 나뭇잎색이 너무 아름다워요.
바나나 잘 안 먹는데… ㅋㅋㅋ 이제 바나나 먹어야 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푹 쉬시며 에너지 가득 채우실 수 있는 휴일 되세요~

 3 years ago 

바나나를 매끼니때마다 후식으로 드시는걸
당뇨가 없다는 전제하에 추천드려용^^
덕분에 이명 포스팅을 잘 마쳤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늘 경이로움을 느끼고 감동받는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으히히힛

에고 덕분이라뇨. ^^ 별 말씀을요.
당뇨 없어요~ ;) 아니.. 미국은 바나나도 싼데 ㅋㅋ 전 왜 그걸 안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 오늘 올리신 사진 보고 경이로움도 느꼈어요~. ^^ 빛이 만들어낸 색감에 감동하여 한참을 봤거든요. 진심 감사드려요~ ;)
으히히힛~ ◕‿◕✿

 3 years ago 

바나나 안드신것도 심장에서 나는 예쁜 살아있는소리의 원인중의 하나였길 바랍니다ㅎㅎ

오! 방금 저에게 생각의 전환이 일어 났어요! 나의 귀와 화해를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법. ‘예쁜 살아 있는 소리라고 생각하고 수용한다.’ 👍

 3 years ago 

제가 유도한것이 아니라~~~ㅎㅎ
쉬지않고 나를 위해 뛰고있는 숭고한 소리입니다^^
바람소리님의 심장고동소리는 아름다울걸로 예상딉니다!!!

꺅!! 그렇게 예상해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하여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아름답고 슬기롭게 잘 이겨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 。+.。☆゚:;。+゚

This post has received a 33.47 % upvote from @boomerang.

 3 years ago 

Danke schon

날씨는 너무 좋은데, 마스크 쓰고 돌아다닐 엄두가 안 납니다.

 3 years ago 

그래도 좋은 햇빛에 산책이라도^^

버네너가 그렇게 좋다구요?
사야겠어요. ㅎㅎ

 3 years ago 

싸고 맛있고 영양가 최고이고
건강에 심신으로 좋고
천연 종합비타민제 입니다^^

녹음이 드리운 그늘에서 보는 하늘은 늘-
평화롭지요.^^

 3 years ago 

하늘은 늘 우리에게 이명같은 울림을 줍니다^^

주말 힐링잘하셧쥬

 3 years ago 

마음을 편안히~~ ㅎㅎ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감사요^^

멋진 한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