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슈 냉동해서 드셔보세요ㅎㅎ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9840CA5F-C002-4507-A1D8-6BADB5200C89.jpeg

크림이 와르르 쏟아지는 상태로 먹는 것도 좋지만
냉동해뒀다가 먹기 30분 전에 냉장실로 옮겨서
살짝 언 상태로 잇자국내면서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반 개 잘라먹었는데 갬동~~

임산부의 소소한 행복입니다ㅎㅎㅎ
다들 맛있는 오후시간 보내세요~~

Sort:  

점심먹은지 얼마 안지났는데도 너무 맛나보여요 :)

 3 years ago 

원레 디저트는 밥 먹고 먹어야 제맛이죠ㅎㅎㅎ

 3 years ago 

뭔가 아이스크림 셔벳 느낌일거 같은~^^

냠~냠~냠~^^ 💙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3 years ago 

네네 아이스크림 같아요 정말ㅎㅎㅎ

Hi~ talkative-bk!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와 크림슈 저 정말좋아합니다ㅎ 항상 식사후 간식으로 배속 나머지부분을 더채웠었죠ㅎ 지금은 안사먹고있는데 내일다시먹어봐야겠습니다^^

 3 years ago 

이게 유명한 템이었더라구요! 저만 몰랐나봐요ㅠㅎㅎ 이 맛 알게 되었으니 저도 이제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ㅎㅎ

빵이 얼려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냥 오래보관할려고 의도치 않게 식빵을 얼리고 배고파서 그냥 먹어봤는데 그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ㄷㄷ

크림이 있는빵도 얼리면 맛있지만 나중에 식빵도 얼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약간 구운거과는 다른 매력이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ㅋ

아물론 너무얼리면 이빨아픕니다...

 3 years ago 

아 식빵 얼려먹어도 맛있나요?? 오오~~ 전 얼렸다가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는데~~ 한 번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