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찌는 이유ㅋ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불혹이란 나이가 되면
얼굴도 몸매도 본인 책임이라는데
저는 자꾸 옆으로 크고있습니다ㅎㅎ

그 가장 큰 이유는..

짬.처.리ㅋ


오늘아침 밥을 앉히구 기다리다
아이들 치즈볼을 네개씩 먹였는데
에피타이저가 과했던 탓이었는지..
밥을 1/4정도씩 남겼답니다ㅠ
남은 밥은 자연스레 제가 먹..ㅋㅋ


애써 멘탈을 잡아봅니다.
이렇게라도 생각해야죠ㅎㅎ


여러분은 다이어트 성공하시길..ㅋ
제몫까지 홧팅해주세요^~^!!
전 뭐..여름에 바다 안가면 됨ㅋ
다들 포근한 토요일 되시어용 :)

  • by. 마사아키.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의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작년에입던반팔하단분분이 복부비만으로
살짝들려져있다는 ㅜㅈㅜ

 3 years ago 

얽? 저랑 같으신데요!!ㅋㅎ!!

 3 years ago 

ㅎㅎㅎ
저랑 비슷하시군요^^

 3 years ago 

저녁에도 마찬가지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