뭣에 쓰는 물건일까요? DIY 목공인의 자유

안녕하세요 어쩌다 목공실 @raah입니다.
옮겨온 직장에서도 1년만에 목공실 접수 했습니다. ㅎㅎ
이젠 더 만들고 싶은 가구가 딱히 없지만,

1차 디자인





40도로 톱질 두번 넣고
양쪽6mm씩 잘라서 뒤집어 붙인것입니다.


톱자국 난 부분은 홈 내서 가로대 나무 붙였죠.

젓가락 받침대 치곤 거창한 맛이 있네요 ㅎㅎ
일반 받침대가 지저분한 것이 묻어 설거지 해야하므로 만들어 봤습니다.
내일 다시 도전..ㅎㅎㅎ

명작, 이니셰린의 밴시 [스포없음]분석평

스팀의 현재 [문명의 붕괴]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용도에 비해 꽤 거창합니다.ㅎ

엿장수가쓰는대패인줄알았습니다 흐흐,,어릴때 리어카에 서 팔던 엿만드는 대패 ^

 11 months ago 

orgone accumulator 하나 만들어주세요~

카톡으로 주소 주세요ㅎ

 11 months ago 

이거 뭔지 아시나요? 대기의 에너지을 축적하는 간단한 장치입니다. 이걸 하나 만들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라흐님이 떠오르긴 했어요. 정말 만드실 생각이 있으신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암치료용으로 테스트하려고 하는데 사람들어가는 사이즈말고 30cm^3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효과있으면 크게도 만들어 보려구요.

그건 넝무 크네요 ㅎㅎ

 11 months ago 

제가 먼저 좀 해보고 나중에 다시 연락드릴게요.

오~ 다시 목공을 하시네요~
젓가락 받침대가 포스가 있네요

 11 months ago 

본좌가 목공을 하면 흔들의자를 한번 꼭 만들어보겠노라!

나무 휘기는 고난이도 입니다 ㅎ

손재주가 아주 좋으시네요^^
멋집니다~

이세상하나밖에 없는 명품을 만들고 계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