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의 밤샘 작업

주말에 밤샘 작업이 있었습니다.
저녁에 출근해서 아침에 퇴근을 했네요.

예전같으면 밤새도 잠깐 졸다 일어나면 멀쩡했는데 이제는 한번 밤을 새면 후유증이 1주일은 가는 느낌입니다.

어제 아침 퇴근하고 시차적응을 위해 일부러 버텨보려 했지만 체력이 체력인지라 어쩔 수 없이 아침부터 낮까지 쓰러져 버렸습니다.
그리고 밤에 또 겨우겨우 자다 인나고.. 그런데 아직까지도 피로가 가시질 않아요

오늘은 우산도 안챙겨가서 퇴근 길에 비에 홀딱 젖어버려서 그런지 따듯한 커피 한잔 하고 싶기도 한데 내일을 위해 참아야 겠어요

image.png
대신 ...맥주 한잔을 하고 자야겠습니다 ㅎㅎ

모두 즐거운 한주 되시길..

Sort:  

비 맞으시구 따뜻하게 주무셨나요 건강이 우선이잖아요 퇴근후 맥주는 꿀맛이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맥주먹고 꿀잠잤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갑니다!

 3 years ago 

철야작업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집에서 늦게까지 작업하면 맥주가 땡기는데..문제는 계속 먹게돼서 취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다행히 가성비가 좋아서 금방 뻗네요 ㅎㅎ

 3 years ago 

저도 시작한지는 얼마 안 된 뉴비랍니당~~~ 화이팅합시당!!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스팀이 참 공부할거리가 많네요.
같이 화이팅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