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순님의 라인드로잉 후기!🎨😍


뽂순님(@o5otaesik)께 요청드렸던
라인드로잉을
지난주에 모두 받았는데,

독감에 걸려 누워있고,
야근 등으로 바빴다보니
이제야 조금 늦은 후기를 쓰게 된다.


하지만!!
장황한 후기가
무슨 필요가 있겠는가!! >_<

진짜 그냥!!
싸아아악 다 마음에 든다!! 'ㅡ' 크크킄ㅋㅋ

부탁드린 사진도 많고,
인원도 많았는데
너무 고생해주신 뽂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


자 그럼,
뽂순님의 작품을
감상해 보즈아!! 'ㅁ')/

(공개하기 민망하거나
나름의 개인정보가 있는 것들은 제외!ㅎ)









진짜 하나하나
다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죽겠다!! ㅠㅠㅠㅠ 흐엉 ㅎㅎㅎ


.
.
.


그리고,
선물해 준 사람들의 반응들!! ㅋㅋㅋ


<내가 스팀잇을 하는 건 비밀이라, 친구가 그려줬다 했음ㅋㅋ>



<여동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ㅋㅋ>



<원래 사내놈들은, 이게 최대치의 표현임ㅋㅋ>


그리고 심지어,

우리 친형은...

카톡에서
반응도 없었다... ㅋㅋㅋㅋ




그런데!! 대.반.전.ㅋㅋ







허세 가득한 문구와 함께,
프로필 사진으로 해 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이렇게,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도 해주고
좋아하는 모습들을 보니,
뽂순님덕분에
뉴발이 뿌듯뿌듯!! 😍ㅋㅋㅋㅋ

.
.
.

그리고 결국 난...


추가로 또,
요청을 드리고 마는데... 두둥!!
🤣🤣 ㅋㅋㅋ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볶순님!! 😉👍


혹시나,
뽂순님의 라인드로잉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오오!! 😍

🎨라인드로잉 문의🎨
https://steemit.com/blog/@o5otaesik/2yncxx

뒷광고 아님!ㅋ
내돈내산임!ㅋ



 끝.
뿅!!💕

Sort:  
 last year 

904BE3E5-1A4D-4249-9BB1-CA4FA460FD50.jpeg
카톡프로필은 기본이죠 ㅎㅎㅎ

ㅋㅋㅋㅋㅋ 카톡 프로필이 우진이로 도배되어있으시군요ㅎㅎ
역시 대한민국의 아부지 ㅠㅠ ㅎㅎㅎ

 last year 

너무예쁘고 탐나여... 와

그쵸그쵸??!! ㅋㅋㅋ
저도 받아보고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속으로 흐믓 므흣 'ㅡ' ㅋㅋㅋㅋ

진심으로 멋짐^^

저도 작품들 받고나서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ㅡ' 히히히 ㅎㅎㅎ

라인드로잉으로 봐도 멋진 뉴발님~~~

조카들 귀여워 죽겠네요.ㅋㅋ

ㅋㅋㅋㅋㅋ 저도 조카녀석들이 귀여워서
형네 가족들꺼를 하나 더 맡겼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그림이기 때문에 멋져보이시는 겁니다 🤣🤣 ㅋㅋㅋ

와~~너무 멋지네요.

그쵸그쵸~!! ㅎㅎㅎ
저도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고,
선물해준 지인들도 마음에 들어서 뿌듯했답니당 ㅎㅎㅎ

우왕 너무 예뻐요 행복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찐후기
그리고 형님의 반전 ㅋㅋㅋㅋ 귀여우시다

정말 볶순님 작품들을 받았을 때 한 번,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좋아해줬을 때 또 한 번,
그리고 형이 프사했을 때 한 번 더! ㅎㅎㅎ

세 번의 기쁨을 맛 봤네요 'ㅡ' ㅋㅋㅋ

카톡에 형놈 이라고 저장해두신 분이 정말 대박이내요^^
얼마나 마음에 드셨으면 댓 쓸 시간도 없이 프로필 부터 바꾸셨을까요^^

형제들끼리의 연락처 이름은 뭐,
딱 이름세글자 아니면 저런식의 저장이죠 ㅋㅋㅋ

친형이 마음에 들어해서 뿌듯하긴 합니당 'ㅡ'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형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아... 형님으로 입력하려다가
오...오타난거야!! 'ㅡ' 크크킄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