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아르바이트 80일차 ><

안녕하세요 mandarins2 입니다 >< 오늘은 가자마자 아주 그냥 없는 것들 채우고 설거지도 하고 음료도 만들고 정신 없었어요~ 그래서 좀 지나니까 한가해져서 신입 알바생 오기 전에 테이블 닦고 바닥 쓸었어요~ 뭔가 제 성격상 새로운 알바생들을 시키기 그렇더라구용 ㅎㅎ 알바생들은 제가 뭘 시켜야 편할텐데 저는 그게 불편하더라구요 😂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디저트도 끊임없이 들어오고 손님도 끊임없이 오시고~ 내일은 또 다른 알바생이 오는데 어제도 어색했는데 내일도 어색하면 어쩌죠? 뭔 말을 걸어야 할까요 ㅠㅠ?? 벌써 걱정이지만 내일 금요일이고 내일 월급 들어와서 너무 행복해요 ><!!!! 맞다 알바 가기 전에 약국에 들려서 모기 물릴 때 바르는 약 사왔어요 벌초 갔다가 모기를 왕창 뜯기고 왔어요… 너무 간지러워서 살 수가 없어요 ㅋㅋ 내일은 금요일이니 내일은 더 활기차게 보내야겠요~
image.jp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