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대나무 상승세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1625원까지 다녀온 모양이네요. 그동안 천원을 넘기가 그렇게 힘들더니 한번 천원을 넘고난 지금은 한결 가벼워졌나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단타로 들어온 자금은 천원을 넘길때 많이들 정리했을텐데 그 뒤로 딱히 조정 매수 기회를 주지 않고 달리고 있어 결국은 더 비싼 값에 추격 매수하게 되거나 자기가 판 가격보다 더 달리는 것을 보고 배 아파 할 구간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아마 조정이 나오더라도 단타가 매도한 가격보다 더 높은 자리에서 저점이 형성되리라 봅니다. 애매~~하고 조심스러워 함부로 들어가기 힘들도록.

저는 역시 투자는 장투가 편안하고 수익도 크게 먹고 좋네요. ^^

Sort:  

마음이 점점 편안해 집니다^^

저도 처음에는 단타가 좋은줄 알았는데 멀리 내다보면 크게 이득 보려면 장타가 좋더라구요 ^^ 맞는 말씀입니다. 🤗

이제 2천원도 금방 돌파될 것 같네요.
4월이 기대됩니다.ㅎㅎ

 3 years ago 

동전에서 그렇게 힘들게 시간만 끌더니... 이제 좋은 모습 보이려나봐요^^

이렇게 잘 올라갈 수 있는 녀석이 왜 지금까지 버텼을가요?
힘내잣!!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