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 영화 리뷰) 신과 함께 - 인과 연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ETx0U2Q5gUHtPJZiQ3hakTqyaR.jpeg

신과 함께 - 죄와 벌을 보고 매우 재미있어서 이어지는 이야기인 신과 함께 인과 연도 보았다.
죄와 벌에 나오는 삼차사가 어떻게 차사직을 갖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세명의 차사가 과거에 서로를 미워하는 인연이나 서로를 도와주는 인연으로 연결이 되어 있었다.
또한 그들은 그런 인연 속에서 서로에게 생명을 구해주기도, 끝내는 죽음을 주기도 하는 인연이 있었다.

ov1ZGX5nMqSQQJMjabWtmkc7HsY.jpeg

앞편에 나왔던 귀인을 다시 환생 시켜주기 위해 차사들이 자신들의 이승에서의 인연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영화를 보고 나면 왜 신과 함께가 죄와 벌 뿐 아니라 인과 연도 함께 인기가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지난 번 죄와 벌의 리뷰를 썼을 때, 두 영화가 거의 같은 시기에 만들어 졌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그걸 알고 나니 더 멋지게 영화를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꼭 두편을 연달아 봐야 제맛일 듯하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이젠 우리나라 그래픽이 장난 아니라 ㅎㅎㅎ

 3 years ago 

그래픽이 멋져 더 재미있는 영화였던 거 같아요^^

저도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 ㅠㅠ ㅎㅎㅎㅎ
혹시 기회가 되시면 웹툰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림체는 좀 이상하지만ㅋㅋ 색다른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

 3 years ago 

웹툰도 도전하기 좋은 시기이긴 하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