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닭강정과 캔맥주~

오늘은 토요일이지만 수업 들으러 가는 시간에 눈이 떠지더군요 @.@

불면증이 고쳐진 걸까요?ㅎ

그리고 독서를 하기 위해서 오후 4시쯤에 스터디 카페 갔다가~~
닭강정이 생각나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직접 받아 왔습니다^^
( 매장에 방문하면 2500원 할인이 되네요~)

KakaoTalk_20220115_221422727.jpg

닭강정 1인 세트입니다.
닭강정과 만두 1개, 튀김 1개, 떡 여러 가지 들어있네요~!!

닭강정이 많아야 하는데 적은 느낌은 뭘까요?!ㅠ;

KakaoTalk_20220115_221422727_01.jpg

추억의 쫀뜨기도 들어있습니다^^

.
.

오늘 한국 대 아이슬란드 축구 평가전이 있었네요..
5 대 1로 대승했다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요즘 국대 분위기가 좋은가 봅니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빅경기~~ 첼시 대 맨시티 경기를 보면서 혼술 해야겠네요^^

.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2.01.15

.

Sort:  

Nice Work ! :)

토요일도 알차게 보내셨네요 ㅎㅎ 남은 주말 푹 쉬세용 ㅎㅎ

주말이 순삭이네요ㅠ;

 2 years ago 

축구는 잘 모르지만, 혼술 못참죠^^ 주말 잘 보내세요 ㅎ

축구 시청은 정말 재밌습니다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맛있는 음식

그래도 맛있어 보이네요. ^^

맛은 있어요^^

안녕하세요 친구님, steemit에서 친구라고 해서 친구라고 합니다.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제가 원하기 때문에 그러한 찬성표를 설정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나는 매일 600단어 이상으로 5개의 놀라운 글을 쓸 수 있지만, 그렇게 노력하고 힘을 들이고 나면 평범한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나는 steem에서 나에게 길을 보여줄 사람과 지불금을 공유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입니다.
도와주세요 저는 나이지리아에서 왔습니다.

 2 years ago 

아닛 쫀드기는 의외네요
쫀드기를 아시는 세대였던가요? ㅋㅋ

쫀드기 초등학교때 먹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