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합시다.Let's go vegetarian to cope with the climate crisis. /Bean noodles pasta.

in WORLD OF XPILAR3 years ago (edited)

Beef is destroyed by the jungle, and tuna fishing destroys the sea.

설이든 추석이든 온 식구 모여
숯불피워 삼겹살 구워먹던 우리집인데,

장남이 변해서 일이 많아졌습니다.
아내가 '손이 많이가는 특이한 인간'이라고 ....ㅋㅋ

선물들어 온 갈비살은 마지막으로 구워먹었습니다.

소고기와 참치잡이가 밀림과 바다를 심각하게 파괴하는 중이라.

저는 오늘도 두부면 파스타 재도전 합니다.

image.png

올리브유에 마늘기름을 내고 야채랑 볶다가

image.png

바질페스토와 발사믹, 올리브유 온갖 것을 다 얹어봐도
image.png

맛이 없습니다. 너무 퍽퍽해요ㅠㅠ

image.png

아내가 숙주나물을 굴소스에 볶아서 같이 먹어보라고 하기에

50:50으로 섞어 먹으니

아주 맛있습니다.

두부면은 숙주와 함께 ㅎㅎㅎ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진실은 비싸다.

탐사저널뉴스타파 후원, 시사in 정기구독하는 @raah 주목할 기사 편집.

  • 화천대유 5천만원 투자로 천배수익 어쩌고 하는 기사들- 별도 투자금이 350억쯤 된다는 걸 뻔이 알면서도 자극적으로 긁어보자는 전형적인 기레기사랍니다.
    누구말이 진실인지 좀 더 두고봅시다. ^^
  1. 대장동 개발 공공의 영역? 이명박그네시절 공공개발하지 말라고 해서, 새누리당 의원들이 민간 100%로 돌리려던 걸 마침 당선된 이재명시장이 공공영역으로 끌어온 것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2. 사업 위탁받은 투자회사는 최초 투자금이 아니라 은행이나 기타 투자자들을 모아 사업을 진행하는 것.
  3. 투자자들은 민간의 영역, 수익을 많이 낼 수도 있고 말아먹을 수도 있지만 경기도 수익은 우선 보장한것.
  4. 특검하자 - 이 사건을 빨리 해결하지 말고 죽 이상태로 대선까지 가자는 의미. 특검임명부터 엄청 어려움.
  5. 국정감사? - 사건수사보다는 아무말 대잔치로 이대로 죽~ 가자.ㅋㅋㅋ

여전히 시끄러운,
김웅앵 관련 고발사주 vs 국정원 조작- 대원뭐시기에 묻혔네요 ㅋㅋㅋ
김웅앵고발사주, 이재명표적수사,유튜브 구속, 수술실 cctv 판결, 미국 환경 명령, 페미니즘 전쟁.


김웅앵 뉴스 하수상한데, 기후재앙 vs 그린뉴딜 /자영업몰락,

뇌물수수, 경찰조사,해외도피,파면,인터폴수배, 강제송환,구속영장신청 //반려, 복직,정년퇴직, 혐의법인에 취직


이런 구린내나는 동네는 검찰이 정직하게 반성문 쓰고 이제
하루 1000곳씩 폐업하고 올해만 22명이상 극단 선택한 자영업자들 돌아볼 때 아닐까요? ㅠㅠ

기부 이벤트는 계속~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I will draw& give watercolor painting n How to draw portrait 인물화 이벤트.

건강에 좋은 나무도마/ kissteemkr 기부이벤트4종^^

원목 테이블 주문제작 이벤트 . ^^


평창 아스파라거스 4만원! ^^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3년전에 그려주신 작품입니다 ㅎㅎㅎ 3년 내내 자라기는 커녕 더 어려졌어요 ㅠㅠ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미얀마 힘내라.zzan krsuccess kr dblog aaa art-venther kissteem

Sort:  
 3 years ago 

image.png

아내가 '손이 많이가는 특이한 인간'이라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이한 인간과 잘 살아가는 특이한 아내분이시네요^^

그래도 삼겹살을 포기하기는... 암튼
당근을 안주로 혼술 한 번 시도는 해보지요.^^

 3 years ago 

20210922_203749.jpg
어졋밤은 정말 당근을 먹었드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