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분쇄기 구입

in AVLE 일상last month


한동안 잘 쓰던 전동 커피그라인더가 고장나 커피를 내려먹지 못하다가 이번에 새로 구입했습니다. 마침 커피 선물이 들어와 커피그라인더가 절실해졌습니다.
전동이 편하긴 한데 커피를 분쇄하면서 열이 발생해 커피맛을 변질시킨다는 아내의 말을 따르기로 하고 이번에는 수동으로 구입했습니다.
커피메니아는 커피입자를 거칠게 갈아서 내린다는 말에 할말이 없어 말없이 따르기로 했습니다.
매번 농사짓는 이웃에게서 얻어먹기만해서 미안하기도 해서 커피를 한봉지 가져갔더니 그집도 그라인더가 고장났다고 해서 이것과 함께 선물로 주고 하나 더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커피 입자를 조정할수 도 있어 편리한점도 있지만 전동만 쓰다가 수동을 쓰니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중국산이라 날이 얼마나 오래 갈지는 모르지만 오랜만에 커피를 내렸더니 집안에 커피향이 좋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전동 그라인더가 편하고 좋긴 하지만
은은한 향을 맡아 가면서
손으로 직접 가는 그 느낌도 좋더라구요 !!

커피가 갈리는 느낌과 소리 손에 전해지는 감각이 좋아 수동을 쓰게 되는거 같아요

집에서 로스팅하기는 힘들고 그나마 커피맛 좌우하는게 그라인딩이라 아내님 말씀 들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

말 듣기를 잘한듯 합니다^^

드글드글 커피가는 소리도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32
JST 0.050
BTC 100017.31
ETH 3988.05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