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해외커뮤니티에서 영어로 나랑 이야기할 사람 찾아봐야겠습니다. / I'm looking for a friend to talk with me in English.

in English Practice4 years ago

영어회화에 시간을 좀 쓰고 싶은데, 혼자 영어공부하기는 어렵네요. 스팀에서 ㅋㅋ zoom으로 영어로 같이 이야기할 외국인을 찾아봐야겠어요.

제가 크립토미션 프로젝트를 해외커뮤니티에 홍보하면서 외국인들하고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 친구들과 이야기를 잘해서 주기적으로 zoom으로 이야기하면 ㅋㅋ 영어회화 공부가 될거 같네요.

한국에서는 돈을 내고 영어회화 수업을 듣습니다. 당장 저만해도 돈내고 1년동안 필리핀 영어선생님하고 전화영어합니다. 스팀잇에서 한번 영어로 이야기할 사람을 찾아보겠습니다. ㅋㅋ

문제는 무슨 이야기를 할지, 꾸준히 이야기할만한게 있을까? 이게 걱정이네요.

Sort:  

There is a lot to talk about and you can connect with me and do the practice.

Cool. See you often

Dear Friend if you really wanna learn English language then you need to cover up these four factors such as:
Reading
Writing
Speaking
Listening

So Learn English by speaking and listening and there are many digital resources to you that can help you in tha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1.40
ETH 2525.1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