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동네에 부자간 점심한끼 하러 나왔네요. ^^ ♡

in zzan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주말이 돌아왔네요. ^^
오늘 점심때 조금 지나서 늦은 점심을 하고 차한잔 하러 부자간에 둘이서 동네 나왔네요.
점심메뉴는 닭국밥 2그릇 주문해 먹었구요.
순한맛, 매운맛입니다.

식당바깥 전경이구요. 😉

그리고 이건 주문하기전 메뉴판입니다.

주문한 단골닭국밥, 얼큰닭국밥 입니다. 😋

그리고 점심먹고 나와 길건너면 맥도날드가 있는데요.
카페라떼 M 자와 딸기선데이 아이스크림 주문했네요. 😀

남은 토요일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

Sort:  

시간이 흘러 또 주말입니다 ㅎㅎ
지친 몸 재충전해요 홧팅!!!

얼큰쪽이 더 땡깁니다^^

즐거운 주말에 맛있게 잘 드시고 건강 하세요!!

들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