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D] Pylon Gateway - TWD coin / LUNA

in zzan2 months ago

파일런 게이트웨이에는 몇개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PSI, TWD, LOOP, MINE

그외에도 대기중인 프로젝트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시면 코인을 묶어놓는 기간에 따라 이율이 많이 다릅니다.

분명 여기 이율이 20% 아래였는데 어제일자로 확 올랐다가 다시 내려온게 지금 상태입니다.

아마도 TWD코인의 가치가 재평가된듯 한데 제가 잘 찾지를 못하겠네요.

이곳에서 분배되는 것은 UST 기준입니다.

즉 다른 코인들로 들어가는게 아닌 스테이블 코인으로 분배-일종의 사전채굴-을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일정기간 반드시 묶여있어야 되기에 우리는 테라월드의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대가로 여기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암호화폐의 가치는 프로젝트에 대한 믿음에서 나오는 것이고, 그 믿음은 구성원에 달려있는데 참여하는 구성원이 어떤 사람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 수는 일종의 객관적 지표가 되기에 이런식의 구성은 분명 장점이 있는 형태입니다.

루나의 프로젝트들은 현재까지는 이상한 것을 아직 못봤기에 믿고 참여하는 중입니다.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에 큰 위험을 안고 참여하면 반대로 모두 잃을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데, 반대로 믿을 수 있는 곳이라면 위험이 비교적 작기에 보다 안정감 있는 투자가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 됩니다.

루나는 아직 초기이기에 이런식의 프로젝트 런칭에 잘 선택해서 참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물론, 제 시드가 워낙 작긴 하지만, 이렇게 흐름에 동참하다 보면 좋은 기회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암호화폐 투자는 항상 자신의 생각보다 위험할 수 있습니다. 늘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자신의 판단으로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64
TRX 0.10
JST 0.074
BTC 56464.37
ETH 4529.98
BNB 621.72
SBD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