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은 G-7에서 슈가를 만났지만 카드에는없는 양자 세션

in zzanlast month

Screenshot_20210613-181508.png
참석 한 지도자들은 토요일 영국 콘월의 카 비스 베이에서 열린 G-7 정상 회담에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첫 번째 줄 왼쪽부터 : 남아프리카의 시릴 라마 포사, 프랑스의 엠마누엘 마크 롱, 영국의 보리스 존슨, 한국의 문재인, 미국의 조 바이든. 두 번째 줄 : 일본의 Yoshihide Suga, 독일의 Angela Merkel, 캐나다의 Justin Trudeau, 호주의 Scott Morrison. 세 번째 줄 : 안토니오 구테 레스 미국 사무 총장, 찰스 미셸 유럽위원회 회장, 이탈리아의 마리오 드라 기, 우르술라 폰 데르 라이 엔 유럽위원회 회장.

CORNWALL, England / SEOUL-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토요일 영국에서 열린 G-7 정상 회담에서 슈가 요시히 데 일본 총리와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두 정상이 양자 회담이나 미국과의 3 자 회담을 위해 모일지도 모른다는 추측 속에서 별도의 회의가 이번에는 카드에없는 것으로 보인다.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은 잉글랜드 남서부 콘월에서 열린 카 비스 베이 호텔 앤 에스테이트에서 G-7 정상 회담이 시작되기 직전에 문과 슈가가“인사를 나누었다”고 말했다. 한국은 호주,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함께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리는 올해 7 대 부유 한 민주주의 그룹 모임에 게스트로 초대되었습니다.

교도 뉴스는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 해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났고 서로 만나서 기뻤다 고 전했다. 슈가에게 말을 걸기 위해 다가온 것은 문씨 였다고 덧붙였다.

일본 방송사 ANN에 따르면 문 대통령과 영부인 김정숙은 토요일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주최 한 리셉션에서 일본인 슈가와 그의 아내 슈가 마리코와 1 분 정도 대화를 나눴다.

이들의 만남은 지난해 9 월 일본 지도자 취임 이후 문과 슈가의 첫 대면 만남이다. 슈가가 국가 지도부를 맡은 뒤 9 월 24 일 전화로 대화를 나눴지만, 경제 · 역사적 분쟁에 대한 양국 간 긴장된 관계를 반영 해 대면 회담이 열리지 않았다.

G-7 정상 회담을 앞두고 슈가와 문, 또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포함한 3 자 회담이 G-7 주변에서 자발적인 회담을 갖는 경우가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증가했습니다. -7 정상. 한국은 문 대통령이 떠나기 전에 3 자 또는 양자 회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정상 회담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문씨의 빡빡한 일정을 감안하면 이번에는 슈가와 바이든과의 별도의 만남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한국은 1910-45 년 일본의 한반도 식민 통치에 뿌리를두고 계속되는 경제 불화로 변모 한 도쿄와의 외교적 긴장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바이든 행정부가 독단적 인 중국과 도전적인 북한에 맞서 두 동북아 동맹국과의 긴밀한 3 자 협력을 추진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문 대통령은 일본 측과 대화 할 의향을 표명했고 양국은 안타까운 관계를 고쳐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관측통들은 국내 문제로 손을 뻗은 슈가가 현재 서울과 정상 회담을 개최하는 데 별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말한다. 문 대통령의 임기 1 년이 남았 기 때문에 도쿄는 현안 해결에 큰 진전이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문 대통령은 정상 회담에서 바이든을 만나 존슨 앤 존슨의 얀센 COVID-19 백신을 한국에 제공 한 미국에 감사를 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워싱턴에서 정상 회담을 위해 만났는데, 그 동안 Biden은 한국군을 위해 얀센 백신 100 만 회를 보내기로 합의했습니다.

일요일 G-7 회의를 마친 문 대통령은 1892 년 양측이 외교 관계를 맺은 이래 한국 대통령이 처음으로 오스트리아를 방문하여 국빈 방문을 위해 오스트리아로 날아갈 예정이다.

문 대통령은 비엔나에있는 동안 알렉산더 반 데르 벨렌 대통령과 정상 회담을하고 세바스찬 쿠르츠 총리와 회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그는 화요일에 스페인을 방문하여 3 일간의 방문을 할 예정이며 페드로 산체스 총리와 정상 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그는 또한 펠리페 6 세 왕을 만날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05
JST 0.040
BTC 32292.32
ETH 2023.20
USDT 1.00
SBD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