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XK 박스안의 고양이

in zzan2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간만에 동물피규어 올리네요.ㅎㅎ 오늘 소개할 제품은 동물피규어로 유명한 중국 JXK사의 박스안의 고양이입니다.

총4가지 칼라가 출시되었는데 2번째 얼룩무늬와 고민끝에 회색으로 구입했습니다.

한결같은 박스 디자인


박스가 따로 있어 고양이가 분리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공개 당시의 짝퉁 FedEx 박스가 아니라 자사 브랜드 박스로 교체되어 있더군요.

문제는 고양이가 박스와 글루로 접착되어있기 때문에 박스 교체가 불가능했어요.


등에 로고가 박혀있네요... (이런 쓸데없는 짓을...)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박스가 영 맘에 안들어서 결국 박스를 찢었습니다.

흉측해라...

박스를 교체하니 훨씬 보기 좋네요.ㅎㅎ


Sort:  

그런 박스를 어디서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상자 📦 속의 고양이 🐱 진짜 같네요. ^^ 표정이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