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누구나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는 것? 일파만파 캠페인 참여♥

in zzan2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제가 만나 본 모든 분들은 '누군가를 도와주고 싶다.'고 합니다. 누가 강요하거나 마음의 짐을 준 것도 아닌데 자발적으로 그런 말씀을 하십니다. 그때마다 저는 느낍니다. 우리 모두는 누군가를 돕기 위해서 이곳에 존재하는 걸지도 모른다고요.

진화심리학에서는 '배려, 나눔, 봉사'와 같은 감정을 생존을 위한 진화과정이라고 설명하기도 합니다. 가혹한 자연속에서 혼자 살아남을 만큼 강하지 않다면 믿을 수 있는 친구를 만들고 서로 의지하는 것이 우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서로 비난하고 싸우다 보면 더 강한 포식자에게 해를 당하기 때문에 당연한 일입니다.

저는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지는 못했지만 진실한 마음으로 스팀잇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경제적 여건이 나아지고 나아가 선한 부자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얼마 전 @jungjunghoon님께서 포스팅을 하셨습니다.
일파만파(나부터 1만파워) - 나부터 스티밋의 미래를 바꿔봅시다
스팀잇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한 걸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동참하기 위해 @upvu에 임대했던 4만 스파중 일부를 회수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1만 스파여야 한다는 생각은 아니지만 가능하면 함께 상생하는 길을 걷고 싶습니다.

키스팀 계정은 주 목적이 우리보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재정을 마련하는 것이었기에 현 상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다만 앞으로 스팀잇이 성장할 수 있는 일이라면 함께 참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소설 후 날이 부쩍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저도 열심히 활동하여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동참하려고 좀 전에 일단 스달을 몽땅 바꿔서 파업했어요 ㅎㅎㅎ

바람이 보통이 아닙니다.
항상 건강 조심요~~~ ^^

Very nic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