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골드

in zzan2 years ago

마리골드.jpg

마리골드

나는 처녀 마리골드
그대는 배추흰나비

팔랑팔랑, 먼 길 날아온 그대
홀로 지샌 나뭇잎, 풀잎에서
젖은 날개로 내게 앉았을 때
난 그립던 당신 꽃가루를 받았어요
솔잎은 바람에 흔들렸고
햇살 한 줌 부서져 내렸고
아이들 재잘거림 스며들었고
구름이 살짝 해를 가리며
빗방울 하나 튀어 올랐고
훨훨, 그댄 먼 길 떠나갔지만
그 짧은 순간, 모든 것이 빛나서
남몰래 울진 않을 거예요
나는 꽃잎 지우지 않을게요
꿈결처럼 그대 아스라이 멀어져도
암술에 숨긴 씨앗 여물도록
나는 꽃잎 히나도 떨구지 않을게요
나폴나폴, 멀어져간 그대 향해
다시 오라 매달리지 않을게요
비바람에 몹시 흔들릴 때도
뿌리 뽑아 옮겨 앉진 않을게요
그립던 당신 모든 걸 간직한 난
언제 어디서나 마리골드입니다

나는 엄마 마리골드
당신은 내 안의 마리골드
2021-12-25
@jamislee

Sort:  

Puisi yang indah tentang bunga marigold

이렇게 아찔하도록 예뻐도 되는 건가요
벌써 봄을 기다리게 만드십니다.

마리골드의 고백이
대신 울어야 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