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물 채취하러 가시면 조심하세요 .

in zzan4 years ago

몇년 전만 해도 산으로 들로 봄나물 하러 많이 나갔더랬죠.
할때는 좋았는데 집에 와서 다듬는게 일이라 투덜투덜 거리기도 했는데

최근들어서는 거의 나갈 일이 별로 없었네요 ..
나물하러 가는것도 한때인건지 ㅎㅎ

작년 곰취장아찌 담을때
시장에서 그냥 사다가 담았는데 (3만원이 넘게 사다가 담았는데 다 먹고 없어요 )
올해는 어떻게 한번 나가 봐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
(작은녀석이 맛있었다고 자꾸 찾아요 .)

저는 배태랑 엄마들이랑 (어머님이나 울엄마) 나가서 헷갈릴 일은 없지만
혹여 나물 하러 나가시면

참고 하셔요~~
많이들 헷갈려 하신데요 .

Sort:  

산이여 들이여 나가보고 싶은 마음은 많으나 기회가 없네요ㅎ
식물 좋아하지만 헷갈려보이네요

시장에서 캔거 먹는게 맘편해요

서울토박인데 봄만 되면 나물 캐오는 엄마 덕분에 나물을 꾀 아는 편입니다. 나물 캐는거 참 재미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78.28
ETH 2600.0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