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나는 책임을 가능한 한 적게 지고싶어하는 사람이다.

물론 내 권한 내에서 주어지는 책임이라면,
내가 어떻게든 해소가 가능하면 기꺼이 진다.

어려운 일이라도, 상급자 또는 누군가가 백업하거나
내가 느끼기에 충분한 보상이 들어온다면,
그 또한 책임을 마다할 리 없다.

근데 지금 상황은...

권한도 없고
상급자나 어느 누구도 책임을 살살 피하며
아무런 보상도 없는..

그러면서..

주위에선 책임을 당연히 넘겨받길 바라고
잘 되면 당연한거고
안 되면 내 탓이며
나를 희생해서 꼭 일을 완성하길 바란다.

나는 내 가정과 해적 커뮤니티를 제외하고는
어마어마하게 불행한 삶 속에서
단지 목숨만을 연명하고 있다.

내가 빨리 현생을 탈출하고싶은 가장 큰 이유.

얼른 죽고싶다는 나보다
기쁘게 살고싶다는 나를 찾아서.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