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1에이블 소식] <Avle>앱 가입지원 : 보팅과 축하금 1스팀

in AVLE 코리아last year (edited)

소셜 미디어의 가치는 커뮤니티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이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는 것은 바로 스팀의 커뮤니티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일 것 입니다. 토큰 이코노미와 개발도 커뮤니티가 뒷받침 해주어야 비로소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팀 블록체인은 제가 아는한 가장 우수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까지 스팀블록체인이 문제를 일으킨 적은 없습니다. 다른 블록체인은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스팀 블록체인은 고장이 나거나 스톱되지 않았습니다. 스팀 블록체인에 문제가 있다면 스마트 콘트랙트 정도인데, 지금의 상황에서는 스팀이 굳이 별도의 스마트 콘트랙트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을까 할 정도로 관련 기술들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스팀 커뮤니티는 별의별 일을 다 겪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스팀체인은 거의 모든 면에서 바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그것이 스팀에게 희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 더 나빠질 것은 없기 때문에 희망이 있는 것이지요. 그동안 수없이 많은 실수를 경험했습니다. 그런 실수는 앞으로 성공을 위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은 사실상 주인이 없는 상태입니다. 블록체인 중에서 사실상 거의 완벽하게 분권화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말은 스팀의 주인은 바로 우리라는 말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기에 따라 스팀의 가치가 바뀐다는 의미겠지요.

에이블 사모펀드를 시작해보자고 마음먹은 것도 그런 이유입니다. 마침 뜻을 같이 해준 분들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시작을 했으니 반은 온 것이라 하겠습니다.

에이블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커뮤니티의 강화입니다. 커뮤니티의 강화는 말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서로의 관심이 필요하지요. 서로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댓글과 보팅입니다. 스파에 여유가 있으면 보팅을 해주시고 스파에 여유가 없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에이블에 임대를 하시면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수 있는 자원도 만들어집니다. 수수료를 받지 않고 모두 다 되돌려 드리지만, 시간이 지나면 큐레이션 보상이 커지면서 에이블 사모펀드 스스로 초과이익이 발생합니다. 그렇게 초과이익이 발생하면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이블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해서 운영진이 보팅을 해드리고 축하금도 드립니다. 축하금은 약소하지만 1스팀입니다. <에이블>앱에 가입하시고 <Avle 뉴비 인큐베이터> 에 들어오시면 축하금을 드립니다.

에이블 가입방법

Avle 뉴비 인큐베이터 가입

아직 초과수입을 만들지 못해서 상금이 많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상금도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에이블 뉴비 인큐베이터는 특히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 뉴비였습니다. <에이블>앱에 가입하시고 <에이블 뉴비 인큐베이터>에 들어오신 분들에게 댓글과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