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Runearth)] 함께 할 수 있는 게 늘어난다

in RunEarth3 days ago

KakaoTalk_20240827_213449386_01.jpg

아이들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다.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과 세상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진다. 새벽에 일찍 일어나는 아이들이 가끔 내가 달리고 있는 사이에 깨어있는 날이 많다. 새벽부터 내가 운동하는 것을 봐서 그런지 달리기에도 관심이 많은 거 같다.

사실 아이들이 이렇게까지 잘 달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못했다.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한계를 나 스스로 정해버린 탓이다. 그럼에도 아이들은 내 예상을 훨씬 뛰어 넘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관심을 가지며 참여하고 즐거워 했다. 고맙고 감사한 일이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은 시도하려 하지 않는 첫째, 무엇이든 어색하고 느린 둘째, 아직 아무 것도 모르는 마냥 아기처럼 보였던 셋째는 지금 이 순간에도 성장한다. 첫째는 다양한 분야에 지식을 갖추고 나와 아내님에게 알려주는 일이 늘었다. 아이들 통해 내 세계관도 넓어진다. 둘째는 놀랍도록 높은 집중력으로 느리지만 꾸준하게 자신의 일을 처리한다. 꾸준함을 유지한다면 아마 무슨 일을 하던지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 셋째는 조금씩 나와 아내님과 형아들을 닮아간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내가 더 노력해야겠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함께 할 수 있는 게 늘어난다. 조금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보내면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야겠다.

KakaoTalk_20240828_071020025.jpg

Sort:  

언제봐도 들어도 멋진 가족

항상 축복해^^ 팥쥐형

고마워 카카형~^^

어릴 때 부터 함께하는 법을 배워야하는데 우리 아들은 혼자서만 하길 원하니 원 ㅋ

형제를 만들어 주면?!!!!!!!!!!!!

아이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모습들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이들은 부모의 거울 입니다.
아이에게서 부모들이 다 보입니다.

나이가 더 들어서 주변을 보시면 알게 됩니다.

팥쥐님의 선한 영향력이 아이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나 봅니다.

선한 영향력 줘야 하는데 요즘 화를 많이 내고 있네요.
조금 더 신경 써야겠습니다^^;;

삼형제 엄빠 만세!

삼형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48.41
ETH 252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