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2 | 간호사로서의 신념: 나의 경험을 통해 불편함을 해결하다(22/3650)steemCreated with Sketch.

in CybeRNlast month (edited)

간호사로서의 삶은 단순히 환자를 돌보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그 이상의 의미와 가치를 찾기 위해 나는 늘 나의 경험을 나누고, 그 경험을 통해 다른 이들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간호사로서 지니고 있는 신념이다.

나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선다. 그것은 내가 겪은 어려움과 그에 대한 해결책을 나누는 행위로,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에 부딪혔을 때 더 나은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간호사로서 일하면서 겪었던 크고 작은 경험들은 이제 내가 돌보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된다. 그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이해하고, 그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나의 경험에서 얻은 지혜를 나누는 것이 내가 하는 일의 중요한 부분이다.

간호사의 역할은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감정적으로도 힘든 부분이 많다. 환자의 신체적인 고통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불안함을 덜어주는 것도 간호사의 몫이다. 이 과정에서 나 역시 많은 도전을 겪었지만, 그 도전이 나를 더 강하고 현명한 간호사로 만들어 주었다. 그리고 이제 나는 그 경험들을 통해, 나와 같은 길을 걷는 이들이 더 나은 간호사가 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나는 내 경험을 나눌 때마다 다른 이들이 조금이라도 편안함을 느끼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간호사가 되는 길을 선택한 이들이 그 과정에서 겪는 불편함이나 고민을 덜어주고,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보다 긍정적이고 힘 있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나의 신념이다.

결국, 간호사로서의 나의 활동은 단순히 환자를 돌보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그것은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이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주고,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것이다. 이 신념은 내가 간호사로서 나아갈 길을 비추는 빛과도 같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