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새벽 기상_1118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edited)

아빠가 일찍 출근하니까
아드님도 일찍 일어나는가 봅니다.


5시반인데.. 넌 누구냐
어제 9시 넘어 잤는데 왜지;;


오호.. 아빠 때문이 아니라 어제 새로 산 장난감 때문이었구나!

기존 미니 중장비들을 너무 혹사 시켜 부러져서 추가로 구입했지요


얘들아 잘 버티렴 ㅠ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헐~ 5시 반 기상이요? 어디 해외로 출근하시나요? ㅋㅋㅋㅋ
지방 살이의 좋은점도 있네요~
우진이도 아빠랑 같이 출근하고 싶은가봐요^^

 2 years ago 

전 원래 6시 기상인데 ㅠ 우진이가 일찍 일어났네요 ㅎ

음... 아빠 출근 안할까봐 우진이가 깨우려고 일찍 일어났나봐요! ㅋㅋ

애비야~ 출근해서 돈벌어와라~~~

 2 years ago 

하하하하하

우리 우진이는 아빠 뺨 안때리고, 대머리 독수리처럼 안 물어뜯지^^? ㅎ
(난 오늘도 뜯겼어..)

 2 years ago 

아빠 얼굴, 가슴, 배에 올라서 밟죠 ㅎㅎ

5시반부터 놀이 시작이군요.
아드님이 부럽습니다. ㅎㅎ

 2 years ago 

일찍놀고 배고프면 먹고 피곤하면 자고.. 뭐가 걱정일까요 ㅋㅋ

6시기상은 그런가보다 하는데 5시반이라하면 그냥 무서운 시간인데 우진이는 장난감때문에 기상하는군요 ㅎㅎㅎ

 2 years ago 

해가 뜨기 전에 놀고 있으면.. ㅠㅠ

새벽 기상은 힘들죠ㅠ;
파이팅입니다~!!

 2 years ago 

목요일까지 죽어가다가 금요일에 부활해야죠 쿄쿄쿄

아니 우진이는 잠도 없나봐요
부지런 하네요. ㅋ

 2 years ago 

푹 잘 때도 있긴한데 보통 잠이 없는 편이에요 ㅠ

아침부터 열놀이 중이군여..!! 크크

 2 years ago 

자다가도 눈이 떠지는 중장비

새벽 5시 반 기상이면 거의 어른들과 생활패턴이 비슷하네요^^

 2 years ago 

2-3시에 울며 깨는 거 보다는 나은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