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도면을....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출근해서 아침부터 도면 아닌 도면을 그리고 있습니다
캐드냐구요...??
아니요...
저는 엑셀그림의 대가입니다..ㅎㅎㅎ
image.png
중국에 있는 협력사가 말을 못 알아먹는듯해서 그림으로 설명을 해야할 것 같아요
그래서 아침부터 엑셀로 아즈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제 구글번역기 펴놓고 영어로 번역을 쩜 해야 합니다
제대로 의사전달이 될지 의문이긴합니다...

커피 한 잔 마시고 시작해야겠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Sort:  

엑셀로 도면을... 엑셀의 대가시네요!!
이놈에 중국놈들 말을 못 알아먹냐!! ㅋㅋㅋㅋㅋ

 3 years ago 

소통의 문제입니다

제가 한국어로 구매팀에 메일을 보내면 구매팀어 영어로 대만회사에 대만회사에서 중국어로 번역하여 중국회사에....
다시 회신은 역순으로 돌아옵니다
그럼 그걸 저는 영업팀 통해 일본어로 된 보고서를 일본 고객사에...
ㅎㅎㅎㅎ
뭐 하나 할려고 해도 한 달 이상 걸립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