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4월 후원 완료! & STEEM FEST🌸steemCreated with Sketch.

in KissteemKRlast year (edited)



요즘 너무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정기 후원 포스팅도 잊고 있었네요 'ㅡ';; ㅎㅎ

다행히 후원금은 자동이체라서
무사히(?) 잘 넘어갔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달 후원도 완료!! 💕


그리고 이제 벌써 스팀페스트가 내일입니다!!

스팀잇에서만 뵈던 분들을
실제로 만나 이야기할 수 있다니
많이 설레고 기대되네요 'ㅡ' ㅎㅎㅎ

이번에 장소가 협소하여
참가 인원 제한으로 함께 하지 못 하신분들 ㅠㅠ

다음에는 꼭꼭꼭!!!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ㅡ')b ㅎㅎ

.
.
.

그럼 내일 뵙고,
다음에 봬요~ 'ㅁ')/ ㅎㅎㅎ

전.... 퇴근하고 또
스팀페스트 준비를 좀 더ㅎㅎ

잠...잠이 모잘라... 'ㅁ' .. 끄억...ㅋㅋㅋㅋ



 끝.
뿅!!💕

Sort:  

뉴발형 ㅎㅎ 내일 보겠네
난 결혼식에 들렀다 가서 조금 늦을지도 .,.
뉴발형 발표는 봐야 하는디..
오이형도 보고 싶은디 .. 쩝~~!! , 독거형도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도 뉴발님 화이팅!!!

고생많아 뉴발형~
내일 보자공^^

모임 주최신가보구나~,,정리를원래잘하시니 ,발표도 잘하실듯요~

엥......? 뉴발형이 무려 발표자야?
아까비.... 잘 생긴 얼굴 볼수 있었는데....

아~~~잘 생긴 뉴발님은 봐야하는데...
아쉽다...

ㅋㅋㅋㅋ 잘생기진 않았습니다 ㅠㅠ
(다른 분들이 워낙 이쁘게 말해주신거예요ㅎㅎㅎ)

저도 방우리님 꼭 뵙고 싶어요!! 다음에는 꼭꼭꼭 참석을 함께!! 'ㅡ')b ㅎㅎㅎ

다음에는 예스님도 함께 참석 고고고!! 'ㅁ')/ ㅋㅋㅋ

ㅋㅋ 진짜 가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