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100] The Hunts - Along The Way 하루를 마무리할 즈음에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최근 알게 된 그룹의 노래입니다.

함께 길을 걸어가면서.. 문제들을, 고민들을 뒤로 하고 서로를 케어하는 삶..
이런 분위기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콘서트에서의 영상이 더 이 곡의 분위기를 느끼게 해 줍니다.

떼창이 이루어질 수 있는 분위기.. 그리고 자신의 의지를 나타낼 수 있는 메시지를 발산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And I’ll take care of you along the way
My love one day at a time
We’ll leave our troubles behind
And you’ll take care of me along the way
My love one day at a time
We’ll leave our troubles behind

Sort:  

한번 들어보고 싶어지는 곡이네요. ^^ 제가 받고 있는 곳에 이 노래 다운받을수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 좋은곡 소개 감사합니다. 비오는 목요일날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

멋진음악입니다.

클릭한번 실수로 zzan 토큰도 300개를 보냈네요.
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years ago 

낙장불입!!!

 3 years ago 

안녕하세요. zzan 토큰은 저녁에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years ago 

약간 컨츄리 느낌도 나는 곡이네요.
콘서트 장에서 모두함께 떼창하는 모습이 왜 이리 낯선지... 빨리 다 함께 공연장에서 열창해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