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KakaoTalk_20211101_085208853.jpg
세금정책이
어떤 변화를 줄까...
과세라는 폭풍이 첨이라
이것이 태풍이 될지...
아니면 미풍이 될지...

고민을 해봐야 하는 시점 같다...

Sort:  

1년 유예를 바라지만.. 그렇게 안될거 같습니다.
홍씨가 워낙 완고해서 ㅎ
태풍에 한표!

유예가 되면 좋으련만....ㅎㅎ

일단 파워다운 지금 걸어서 잠시 스파를 빼고 다시 넣는 방식을 해야할것 같긴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나쁜놈들

아유 복잡 ㅜㅜㅜ
기냥 저는 놔둘려구요 ㅎㅎㅎ

어짜피....스달만 보내도 다들 과세입니다 ㅋㅋㅋ 250이라니 장난하나

아..스달전송도 과세이군요 ㅜㅜㅜ
잘 되길 바랍니다^^

거래소 지갑 스냅샷을 준비해야 해서 스팀은 파워다운하고 업비트로 보내야 하는 귀찮은 일이 생겼네요. 한국스티미언들은 올해 말 강제 리셋하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어이쿠...
아직 좀 시간이 있으니 천천히 고민해봐야지요 ^^

음...생각할게 많군요!!
제발 1년 유예 되면 좋겠네요~ ㅎㅎ

제발요 ㅎㅎㅎㅎ

@yh70 님!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과세가 중요한 것인가요 아니면 코인(가상화폐)의 미래가 중요한 것인가요 두개의 고민 중 하나만 믿고 쭉 가시면 되는 겁니다 가상화폐는 이제 시작입니다 앞을 보지말고 먼 미래의 가치를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해결될 문제인 것 같습니다^^

넵 긍정마인드 멋집니다^^

진짜 기준 금액이 250만원은 너무한거 아닌지;;

그러게요 너무 적은 ...ㅜㅜ

분위기를 보니 스팀 파워 다운 해서 옮겨도 인정 안 해 줄거 같네요.
그 전에 다 팔고 정리 하던지 아니면 한국 거래소는 제끼고 계속 무한증식...

일단 저는 후자로 결정.. ^^

저도 따라갑니다 ㅎㅎㅎ

일부러 저러는거같은데..
선거 얼마안남겨놓고
지지율 전복시키려는 첩자놈인갑네요

유예되어야 좋은데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