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멤버가 최고인 이유입니다!

imgs.jpg

나는이 시간에 행복 할 수 있고 다음 몇 분 동안 비참하게 슬퍼 질 수 있습니다. 내 동료와 친구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힘들고 그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상처를 입혔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나와 내 마음 상태를 믿지 마십시오. 언제든지 뒤집을 수 있습니다.

지난 날 다시 최악의 정신적 쇠약을 겪었습니다. 내 세계가 정신 건강을 촉발 할 무언가를 기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는 누구와도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정말. 사람들은 제가 할 수있는 최선은 드라마를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논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실이다.

Steemit에 가입했을 때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끔찍한 작가입니다. 사실, 저는 한때 매우 큰 기술 웹 사이트에서 해고당했습니다. 제가 꿈꾸던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른 기사의 이야기).

나는 steemit이 다음날 아침에 후회하는 것을 누구나 게시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이 사용할수록이 플랫폼이 실제로 무엇인지 더 많이 이해하게됩니다. 다음 페이스 북이 아닙니다. 그것보다 큽니다. 그리고 투자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사람들의 데이터를 채굴하고 판매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서로의 의견과 차이점을 실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실제 사람들을위한 플랫폼입니다. 어제 정신이 쇠약해져 가방을 모래로 채우고 부두에서 뛰어 내릴 계획을 세웠을 때, 정신병을이기는 데 도움이 된 것은 steemit입니다.

회원 중 한 명이 저에게 괜찮은지 묻는 쪽지를 트위터로 보냈습니다. 아무도 내게 물어 보지 않았습니다. 내가 괜찮은지 물어보기 위해 어디에서나 나를 찾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내 친구, 가족, 동료도 아닙니다. 아무도 없지만 개인적으로도 모르는 steemit 회원.

이 사람은 단순한 누군가가 아닙니다. 그녀는 매우 성공적인 여성이며 자신의 분야에서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내가 괜찮은지 물어보기 위해 steemit 밖에서 나를 찾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에게 물었을뿐만 아니라 제 모든 드라마와 제가해야 할 말도 들어요.

steemit, 너에게 너무 빚진거야. 그리고 당신에게. 그래요 당신. 정말 고맙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남편은 정말 멋져요. 이 플랫폼에서 최고의 회원 중 한 명! 그 순간 내가 필요로하는 것은 누군가와 대화 할 수있는 사람 일 때 나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 할 수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