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알려주기 쉬운일이 아닌듯~~~

어제 스팀잇 추천을 지인에게 적극적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포스팅 했다.

오늘 처가집 형제들 단톡방을 만들었다.
처남 처제가 있다. 거기에 아주 짧게 아하토큰을 소개했다.

톡방 나를 제외한 3명중 1명이 가입을 했다.
ㅎㅎㅎ 설명 자세하게 하진 않았지만
아들녀석이 한달 출첵을 통해 며칠전 18000원을 벌었다는
내용을 알려줫다.

와이프야 원래 관심이 없으니~~~
처제가 아마 가입한듯 싶은데..
내일 물어봐야 겠다.

스팀잇을 처제 아니 동서에게 알려주려 한다.
설명을 하긴 해야 겠는데,,, 암호화페를 모르는 사람에게
설명은 정말 쉽지 않을 듯 ...

다만 좀 아쉬운건 난 스팀잇을 알려준다면
투자관점에서 알려줄 생각이다.
소통, 기록의 가치 이런건 나중에~~~~
현재 이게 스팀잇에 모습일지도...
나야 그래도 3년 가까운 시간을 했으니
소통,기록가치,투자 모든걸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지만

암튼 오늘은 술을 좀 마셨으니 길게는 안돼겠다.
여기까지... 나머지는 내일 생각을 정리해 볼 생각이다.

편한밤 되시길 ~~~~

Sort:  

나도 친구한테 최소 연25%는 먹고 들어간다고 추천을 하긴하는데
그러면 넌 왜 더 넣지 않으냐며 ㅋㅋ
난 돈이 없어서 못넣는건데.. ㅠㅠ

Hi~ successgr!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Thanks Kaka^^ yes not easy for many to get the concept of crypto. Even most people ask where do they get crypto coin from and all that.

저희집 초딩 아들 래이가.... 학원 수학 선생님에게 스팀잇을 홍보했더라구요 ㅠㅠㅠㅠ 선생님 어리둥절하신듯 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저에게 이 이야기를 하면서...선생님이 스팀잇에 들어와서 스팀을 사면 스팀 가격이 오르는것 아니겠냐며@.@ 하아...저도 이 얘기 포스팅 좀 해봐야겠네요^^;;

연이율로 따지면 정말 좋은데ㅎㅎㅎ
친구한테 추천했는데 스팀 떨어질까봐 겁나서 못 하겠음ㅎㅎ

투자로는 말고 소소하게 접근하시라고 하는게~~차트가 너무 우하향이라..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