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19] #7 @krsuccessgr.with witness 활동실적

1. 기본보팅 가치

  • @successgr.with 기본 보팅가치는 지속 상승중입니다.
  • 일 1회 krsuccess 태그를 사용하신분께 보팅합니다.
  • 금일 sct , zzan , aaa 보팅을 스팀보팅 대비 3배 셋업완료 (15% 보팅)
2. 증인순위

  • 한단계 상승했습니다. (33위)
  • trekking-landscape 커뮤니티 회원님들의 집중투표 및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셨습니다. 진심 감사합니다.
  • 30위 안에 들어야겠습니다. 하고 싶은일이 생겼습니다 . 보팅 보상가치상승 , 임대가능 스파확보등등..
  • 증인투표를 부탁드립니다. 증인투표바로가기

3. 기본보팅현황

  • 310 계정에 보팅했으며 일일 보팅수는 상기표를 참조하세요. 아직 지속 증가중입니다.

  • 보팅파워는 현재 80%이상 유지중입니다.


  • 자세한 활동계획은 하기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에 수익은 활동재원 및 kr지원에 사용됩니다.
@successgr 카카 증인계정 시작합니다. A new witness @successgr.with starts today

Sort:  

감사합니다~

증인 순위 상승 축하드립니다^^

카카님 10위건 안으로 가즈아!!!

카카님 그런데 저는 krsuccess 태그 달아도 successgr.with 가 보팅을 해주지 않고 있는데 혹시 저를 내치시는이유가 있으신가요 ㅠㅠ 슬포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네요
최근 며칠 보팅이 안갔네요. 초기 포스팅시 태그 넣으면 무조건 인식되는데요
중간에 수정해서 추가하면 보팅이 안됩니다만..
확인해 볼께요 반님을 내칠일이 그런일은 없죠^^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