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파워 1만 달성!

steem.png

스팀잇 시작하고 늦었지만 스팀파워 1만이 되었습니다.

소소하지만 그동안 upvu에서 나온 보상도 지속적으로 스파업 하고 업비트에서 스달 판 걸로 다시 스팀 사서 스파업 하고...

조금씩 조금씩 스팀파워를 늘려왔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 주말동안 떨어진 가격에 줍줍해서 1만에 부족한 만큼을 채웠습니다.

채우고 나서 10,000 이란 숫자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1만을 채웠으니 새로운 목표는 연말까지 2만으로 설정하고 스팀잇 더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스파가 올라가는 것처럼 스팀/스달도 함께 쭈욱~~ 가면 좋겠네요.

Sort:  

저랑 비슷한 동기생이네요 ^^

시작한 시기는 동기생인 데, 스파는 후배네요.
더 열심히 모아 따라가야 겠습니다. ㅎ

1만 축하드립니다~ㅎㅎ
돌고래만 되면 좋겠다 싶었는데 막상 되니
저도 1만까진 가보고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비록 스팀은 주루룩 내렸지만, 스파업 하고나니 체감되는 부분은 적은 것 같네요.

축하드립니다.
조금씩 가면 언젠가는 원하시는 부분까지 오느실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하는 게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조급하지만 않으면 될것 같아요.

와우~~

축하드려요!! 고래되시길^^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strosalia!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