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도발... 정말 찌질하다

스팀잇이 13시간 이상 작동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내용을 확인해보니 구증인이 주축이된 하이브 세력이 봇을 이용한 스팸어택을 하고 있다고 한다

RC 자원이 무제한이라 여러계정이 동원되어 스팸공격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스팀잇측에서 원인은 확인했고 해결 방법을 찾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체인 분리를 하고 스팀잇과 결별한 하이브 세력들의 만행이 또 한번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상황이다

하이브를 지급 안해준 것도 모자라 도대체 언제까지 이런 적대적 찌질한 만행을 하려고 하는것인지 정말 기가 막힌 노릇이다

재단측에서도 분주하게 정상화 시도를 하고 있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오래 걸리는 것에 유저로서 조금은 답답함을 느끼게 된다

스코판 등 니트러스가 없었다면 지금 이 포스팅도 하지 못했을텐데 그나마 위안이 되는 부분이다

트론 개발진들이 아주 우수하다고 들었는데 스팀잇 문제 발생시에도 빠른 복구가 될 수 있도록 인원 충원을 해 주었으면 좋겠다

이제는 정말 하이브 세력들과 결별하고 싶다

재단측에서는 이런 불안정한 상황들을 하루빨리 정비하여 유저들이 느끼고 있는 불안감을 해소해 주시길 당부드린다


연휴 이후 적응이 안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봅니다

어서 적응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정말 찌질한 행태를 보이네요..

아... 어쩐지...
여기서는 확인되는 것들이 스팀잇에서는 확인이 안되더라구요
제 컴퓨터가 이상한 줄알고 혼자 컴퓨터를 껐다 켰다. 로그 아웃했다 인했다. 난리를 쳤네요. ㅠㅠ

한동안 이런일 없었는데 왜 그런가 했네요 ㅎㅎ

에휴 잡넘들.....욕나오네여

A malformed follow was broadcasted and caused an exception (small crash)

The same malformed follow was broadcasted on both chains

Hive has many developers and was able to fix it quickly

Steem witnesses are not able to work on issues with witness nodes or api servers?

It might be important to find competent witnesses before advertising for new user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