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과연 무엇일까

전염병으로 너무나도 정신없군요

중국,한국은 진정 상태 이고  미국,유럽,일본은 이제 시작하는 듯 합니다.

전염병으로 세계 대 공황이 온 경험이 몇 차례 있었는데  때 마다 경제는 바닥을 찍었죠.

이번 전염병으로 자산시장은 물론 비트코인 까지 아래로 강하게 내려꼿는 모습인데 아직도 올라갈 힘은 부족해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는 바닥은 아니다.

왜 전염병으로 경제활동을 못하는 상황에 정부에서 헬리콥터머니를 뿌린다고 한들...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돈으로만 막으려고 하는 모습이라면 공황의규모만 더욱 커질 것입니다.

뉴스만 보지 않지만 뉴스를 통해서 상황을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유럽,미국,일본이 눈 앞에 있는 경제위기를 돈으로 막으려고만 한다면...

얼마나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그 다음은  불어난 돈을 또 돈으로 막을 수 있을까요

돈을 엄청나게 풀어대고 있는데 저는 비트시장에 호재인 듯 합니다.

자산시장의 위기가 찾아오고 해결하기위해 돈을 뿌려대고 그 다음 대책없이 뿌려대는 돈을 감당하지 못해서 더 큰위기가 닥쳐오게 될 것이고 ,  기업들의 파산으로 시작하여 금융기업들의 파산까지 줄줄이 도산하게 된다면 비트코인이 시장에 출시하게 된 이유를 모두들 아시지요? 

금융권들이 위험상황에 빠지게 되면 우리가 예금한 돈을 출금 할 수 있나요?? 과연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출금금지조치가 들어가게됩니다. 일반개인들을 위한 조치 입니까?

출금금지된 후에 파산이 됩니다.  개인들은 본인 돈도 못찾는 상황이 펼쳐지는 것이죠.

그래서 은행을 못믿는 경제위기를 만들어대는 정부를 못믿어서 나온 것이 비트코인 입니다.

주기 마다 기축통화의 변동이 있었는데요 지금 달러기축은 100년으로 가장 긴 기축통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단기적으로 2020년에 될 수 없겠지만 점점 표면으로 나오게 되는 일들이 앞으로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앞으로 1년뒤 5년뒤 10년뒤 일을 예상 할 수 없지만 방향들은 예상 할 수 있겠죠.

삼성전자를 개미들이 엄청나게 사들이고 있는데 , 개미들이 기관,외국인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 것인지..

비트코인 시장은 주식시장보다 더 평가절하 되어있습니다.

금융권과 정부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앞으로 어떤 자산을 가지고 있어야할까요?

금? 은? 법정화폐? 어디에 보관하죠? 현찰이든 금이든 무거워서 어떻게 들고 다니죠?

현재 G20 정부는 중국을 시작해서 여러나라들이 CBDC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한국은행은 이런 말을 했죠.  CBDC 발행할 필요는 없지만 개발은 한다.

발행할  필요가 없는 일에 인력을 투입해서 연구개발을 왜 하는 것일까요?????

한발 한발 나가는 것들이 보입니다. 보지 않으면 안보이는 것이죠 . 

다음 번에는 위기 다음 자산시장 플랜들을 한번 이야기 하겠습니다.

Sort:  

sindoja님이 snpkor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5 SCT)을 하였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다음 글이 기대됩니다.

ramires gave snpkor gifts(50 S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