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풀의 CTK 상장. 하지만...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얼마전 바이낸스풀에 올라왔던 CTK 토큰이 방금 오후 5시 정각에 상장되었습니다.
바낸풀에서 채굴한 수량이 얼마 안되긴 하지만 살짝 기대를 하고 지켜봤는데요.
희망가격은 10달러 이상 이었는데...

하..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요즘 런치패드와 런치풀 코인들 상장빨이 정말 아쉽습니다.
현재 런치패드 진행 중인 AXIE 때를 기약해야 겠습니다.
지금 팔면 치킨 한마리 시켜먹는걸로 만족을 해야 하는데...
그래도 상장 직후 빌빌대다가 오히려 몇시간 이후 반등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이번엔 좀 기다려 볼까 합니다.
일단 CTK 바낸 풀 APY 가 아직 상당히 높으니 가격 오를때 까지는 여기에 다시 넣어두고 채굴이나 열심히 하는걸로..ㅎㅎ
치킨이 소고기가 되어줄거라 믿어보겠습니다!

Sort:  

치킨도 괜찮은데... 싫어세요? ㅎㅎ
꼭 소고기 드시길~

질렸습니다!ㅋㅋㅋ
소고기가 땡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