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팀오토 서비스가 준비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바로 어제 보팅봇인 스팀보터(SteemVoter) 서비스가 종료 되었다고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그 글에 현재 62위의 예비 증인인 @steem-supporter 가 댓글을 달아 새로운 스팀오토 서비스의 런칭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아마 오늘 내일 중에 런칭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어제 글에도 썼듯이 보팅봇 이 없어도 매뉴얼 큐레이션 만의 낭만과 장점이 명확하기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지금처럼 큐레이션 보상 알고리즘이 보팅봇에 압도적으로 유리하게 만들어져 있는 상황에서는 아무래도 아쉬운 점도 크긴 합니다.
그리고 스팀잇 프론트엔드의 기능이 취약한 것도 사실이기에 풍성한 생태계 조성에 서드파티 댑들이 큰 역할을 하고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라면 많을 수록 좋기도 하구요.

@steem-supporter 가 선보일 새로운 스팀 오토 서비스를 접해보고 싶으시다면 팔로우 하시고 기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steem-supporter 는 예비 증인임에도 API 노드를 돌려주고 있는 몇 안되는 증인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기대하신다면 증인투표도 꾹 눌러주세요~
Click here

Sort:  

thanks for the mention , yes we are currently working on steem auto , in 3-4 days we can complete , its major things already done and fixing few bugs


언급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래 우리는 현재 steem 자동작업중입니다, 3-4 일 안에 우리는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일들이 이미 완료하고 몇 가지 버그를 수정

Okay. I'm waiting for that day.

앗! 이런~~ 오토가 사라질줄 알았더니....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수요가 있으면 결국 공급은 따라오게 마련이죠.

스팀오토와 같은 프로그램이 생긴다니 반갑네요.
스팀오토가 없어지고, 살짝쿵 아쉬웠는데...ㅋㅋ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