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HODLS.MONEY 런칭... 걱정했던 것이...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호들스가 런칭되었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준비했고 테스트도 많이 했었는데 초반 수량 제한쪽 버그로 인해서 맘이 편치 못하네요.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있었을텐데 참...

이런 예상치 못한 에러 때문에 마음 조리면서 몇날 며칠을 테스트하고 또 테스트했었는데 오히려 여러군데 밸리데이션을 하고 테스트를 많이 진행한 것이 독이 된 듯 합니다.
잘 오픈하여 문제없이 진행되었으면 꿀잠을 잤을텐데 잠이 잘 오지 않는군요.

며칠 전 꾼 악몽이 실현이 된 것 같아서 편치않은 밤이네요...

Sort:  

@realmankwon transfered 30.00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60.00%, steem power : 1843403.30, STU KRW : 1200.
@realmankwon staking status : 14737.519 KRWP
@realmankwo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9.475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30.000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6.273 KRWP [57337680 - adc340dda7779a2fc7823a712ceb21a98292fef8]

다양하고 깊이 있는 쓰기

초기 최대치 설정 문제가 있었지만 바로 수정해주셨으니.. 큰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어차피 같은 조건이었으니꺼요.

중요한 브릿지, 스왑에서 문제가 없었으니.. 그동안 준비를 많이 하신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완벽하게 런칭을 하고 싶었는데 초보같은 실수를 한 것에 아직도 맘이 편하지 않네요...
테스트와 배포시의 실수를 줄이기 위한 기법을 더 공부하여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항상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다 같은 조건이었으므로 저는 공평하다 생각됩니다~
저는 아에 처음부터 BNB 로 swap~
다음에 SCTM 으로 swap~
다음에 KRWP 로 할려고 보냈는데 너무 올라버려서 관망중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다 같은 조건이었지만 그래도 맘이 불편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요....
그 동안 마음의 부담감도 컸고 이걸 많은 테스트와 수정으로 이겨내 보려고 했는데 오히려 그게 독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더 잘 해야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빠른 대처로 잘 마무리 된듯 합니다.
편히 주무시길... ^^
호들스 화이팅입니다... ^^

제게는 그 시간이 정말 긴 시간이었기에 빠른 대처였는지....ㅜㅜ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에러가 발생하다보니 참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아직도 그때 일을 생각하면 맘이 편치않네요...
앞으로 또 다른 서비스들이 나올텐데 그때 실수없이 잘 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호들스 정말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스팀API가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도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고, 오히려 적은 수량으로 고루 분배가 되는 효과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악조건 속에서도 준비하고 테스트 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고 빠르게 조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실수였지만 너무나 초보적인 실수였고 그 파장도 컸다고 생각이 들어서 맘이 참 불편합니다.
순기능이 있었다가 하지만 쉽게 떨쳐지지는 않네요.
앞으로는 이런 실수를 하지 않도록 방법을 찾고 배워야겠습니다.
긍정적으로 상황을 봐주셔서 감사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금방 수정되었는데요 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게는 너무나도 크게 느껴지는 실수라....ㅜㅜ
앞으로는 이런 실수를 하지않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홀더수 보니깐... 대부분 스코판 올드 홀더(aka 고인물)들이셔서 다 이해하실 겝니다 ㅎㅎㅎㅎ 화이팅!!!!

상남자형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멋진 행보 응원합니다.
지금부터가 더 중요하겠죠^^
자~~~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것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실수를 다시 하지 않도록 공부도 해야겠습니다.
항상 격려해 주시고 좋은 말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따봉까지!!!
믿음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