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이벤트 (Feat. 뉴발처럼 스탠바이미를??!!📺)


예전에 CLAY 코인을 거래하고 싶어도
업비트에는 없고,
코인원에만 있었다.

하지만 농협 '중앙회' 계좌가 없어서
코인원에 가입을 했어도
원화로는 코인을 사지도 못 했었다.

그런데 코인원이
카카오뱅크로
지정계좌가 변경된다고 한다.

나에겐 희.소.식. 'ㅡ' ㅎㅎㅎ

그 이벤트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image.png

근데 모델을 코쿤과 비비로 쓴 거보면,
코인 매매자들의 연령이
생각보다 꽤 낮은가보다;;ㅎㅎ


기간은 11월 28일(월) 21:00 까지!!

상품이 어마어마 하다.

image.png


아이폰은 그렇다쳐도,
LG 스탠바이미를 무려 10명에게 준다고 한다.

내가 당첨된 CJ 이벤트는 1명이었는데 'ㅡ' ㅋㅋㅋㅋ

CJ보다 통이 큰 코인원 😂🤣 ㅎㅎㅎ

.
.
.

나도 이번에 코인원을 이용하는 김에
이벤트에 응모해봐야겠다.

또 스탠바이미에
당첨될수도 있으니까 'ㅡ' 키키킥 ㅎㅎㅎ

.
.
.

당신도
스탠바이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

image.png



 끝.
뿅!!💕

Sort:  

코인원 예전에 유사 피싱 문자가 너무 많이 와서 탈퇴했는데 흠..

뉴발님 이번에도 행운이 따라 줄 것 같은데요~ ^^

저도 해보고 싶네요 ^^

카뱅도 안쓰고 코인원도 안쓰는데..아쉽네요 흐흐

상품권도 따봉인디유..ㅎㅎ

듀얼 스탠바이미 를 노리시나 봅니다 ㅎㅎㅎ
전에 없는 듀얼 스탠바이미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나한테 넘겨라!!!

뉴발님 덕분에 귀차니즘 극복하고 사전등록한 저 스탠바이미의 기운을 받아😎🎵ㅋㅌㅋ

오홍오홍!! 스텔라님까지 경쟁상대가 되었군요 ㅎㅎㅎ
저 스탠바이미 저희가 싹 가져가버립시다!! 'ㅡ'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