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머선129!!😮 (Feat. 간만에 열어 본 업비트😎)


요즘 비트코인이 횡보중이다보니
크게 재미가 없어서
며칠동안 업비트를 열어보질 않았다.

그러다 어제 잠시 열어봤더니,
업비트의 잔고가 갑자기 확 늘어났다!!!

비트코인과 스팀은 횡보중인데???
물려있는 스캠 오브스(ORBS)는 여전한데??

이게 머선 129!!😱😱😱


투자내역을 확인해보니,
나의 잔고를 늘려준 착한 녀석들은
이클(ETC) / 비캐(BCH) / 이오스(EOS) / 라코(LTC) 녀석들이었다.

안그래도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신고가를 계속 갱신하며 폭등하는데,
과거의 전통 강자들이었던 저 3코인들(이클 제외)은
신고가 갱신도 못 하며 잠잠했던게 이상하긴 했다.

그래서 매도의 욕구를 참아가며
버티기를 했었는데, 역시 잘 버틴 것 같다.


살짝 아쉬운 점
수익률이 가장 높은 이클의 매집량이 적었다는 점과
라코는 이미 절반정도 매도를 했었다는 점이다 ㅠㅠ(주륵)

그러니 너무 배아파하지 마시길...@ioioioioi & @asinayo
한번 거지팸은 어쩔 수 없는 거지팸이니...ㅎㅎㅎ


어쨋든!
물론 급격한 상승으로 다시 하락하긴 하겠지만,

전체적인 코인시장만 유지해준다면
라코는 바로 신고가를 갱신을 할 것 같고,
비캐와 이오스는 하락 후, 좀 더 상승여력이 있어보인다.

.
.
.

그럼 우리 스팀은??

급격한 폭등은 아니지만
그래도 10일선, 60일선을 지키며 차근차근 바닥을 다지며 오르는 것 같다.
코인시장만 나빠지지 않는다면, 스팀도 지속적인 상승을 보여줄 것 같다.

...라고 글쓰는 도중에 스팀 상승중!!!!

.
.
.

스팀아, 사실
이클이고 비캐고 이오스고,
너만 잘 가주면 돼!! 😭😭😭


<출처 : https://steemit.com/kr/@pill.atmos/pill-steem-gazua>



 끝.
뿅!!💕

Sort:  

단타쟁이인 난 평생 못볼 숫자네 ㅎ

단타는 도저히 못 하겠어서 난 중장타로!!ㅋㅋㅋ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스팀아 좀 가자~~~~

스팀 쭉~ 쏘더니 다시 쪼그라드네요 ㅠㅠ ㅎㅎㅎ
힘 좀 내라 스팀아~~

수익률 머선일이고??? 부럽습미다 ㅎㅎㅎㅎ

꽤 오랜기간동안 존버한 수익률이예요ㅋㅋㅋㅋ
불타기를 더 많이했어야했는데 까빙 ㅠㅠ ㅎㅎㅎ

아니야
이건 꿈이야
뉴발형이 이럴리 없어!!! ㅠㅠ

ㅎㅎㅎㅎ 이제 신의 손이라고 불러줭 ㅎㅎㅎ
근데 생각해보면 저기에 천만원씩 투자했어도 졸업 못함ㅋㅋㅋㅋㅋ
억씩 넣지 않은 이상 생각보다 별거 아님 ㅠㅠ ㅋㅋㅋㅋ

대박!!!^^

대박!! 감사!! ㅎㅎㅎㅎ

와우... 수익률... 제 생에 볼 수 있는 수익률이 아닌걸요...?ㅎㅎㅎ
오늘은 기다렸던 스팀이 올라줘서 기분이 좋답니다아~~~~ㅎㅎ

존버를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저도 저 수익률을 보기까지 거의 1년 넘게 걸린 거 같네요ㅎㅎ
스팀도 제발 저정도 수익률 좀 보여주길 ㅠㅠㅠㅋㅋ

형이 기쁘면 나도 기뻐~~~~ ㅋㅋ

😃😍😄 고마웡 도잠형ㅎㅎㅎ
형도 항상 기쁜일만 가득해야해!!!ㅎㅎㅎ

와 수익률 보소...

존버의 결과ㅎㅎㅎ

오늘 오전에만 한번봤는데 잘가고 있나보네요. 저는 김치 오를떄까지는 재미없네요 ㅠㅠ

저도 지금 김치녀석들은 재미없는중ㅠㅠㅋㅋㅋ
빨리 김치녀석들도 올라줘야할텐데 말이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