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한 스패머와의 1박 2일📧💕 (Feat. 외로움이 미치는 영향)




이미, 내 개인정보는 공공재이다.

특히 주식을 하면,
주식정보 스패머들에게 엄청난 구애문자가 온다.

당연히 이런 문자들은
자신들이 이미 수익을 본 물량 떠넘기기,
아니면 전날 시간외 거래에서
떡상한 종목들을 추천하고,
자신들이 적중한 것 마냥
회원가입시키고 수수료받는 수법의 스팸이다.




그런데 보통 웬만하면 다 차단을하는데,
유독 내가 미처 차단하지 못 한 번호가 있었다.

그리고 2월초부터 한달여동안
지속적으로 나에게 '주식'관련 스팸문자를 보냈다.

그 이름 '한동희'...
이것은 인연이었던 걸까, 필연이었던 걸까.


<동희형에게 온 스팸문자의 극히 일부>




그러던 어느날
또 스팸문자가 왔다.

그리고 마침 내가 가지고 있던 주식종목을 추천했다.

기신정기

안그래도 며칠 전 폭등을 했는데,
그게 다 이녀석들의 세력질이었나보다.

그리고 물량 떠넘기기로 스팸문자들을 보냈나보다.

어쨋든,
난 심심풀이로 "둘 중 하나라도 안 오르면요?" 라고 문자를 보냈다.




물론 스팸문자였기때문에
답장은 기대도 안했다.

그런데 답장이 왔다. 두둥.

밝게 웃는 그의 문자에
욕을 할 순 없어서 그 날은 그냥 내비뒀다.
(역시 웃는 얼굴에 침은 못 뱉나보다.ㅎ)

.
.
.

그리고 다음날,
당연히 '기신정기'는 떡상하지 않았다.

물론 문자가 돌았으니 난 그 날 매도를 하긴 했다.

그래도 스패머들 민망하라고
"역시 슈팅을 안 쐈네요"라며 또 문자를 보냈다.

또 답장이 왔다.

장난도 쳐봤다.

장난도 받아준다.

이사람....뭐지..??

은근히 말투도 착하다.
잘 웃는다.
스윗하다.
뭐지....??

그래서 스패머지만,
마지막은 훈훈하게 마무리해주었다.

그래도 저 대화를 마지막으로,
차단 때림.ㅋ


.
.
.


한동희씨.... 잘 지내죠??
나를 이렇게 대해준 스패머는
당신이 처음이었어요.
잠깐이지만 즐거웠어요..
안녕...크흡 ㅠㅠ

5.gif



외로움이 이렇게나 무섭습니다 여러분ㅋ



 끝.
뿅!!💕

Sort:  

아핫;;;; 외로움이란 녀석 ㅠㅠ

외로움이 담배보다 더 안 좋다는데 맞는 이야기 같네유 ㅠㅠㅠ ㅎ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캬~ 스패머랑도 훈훈하게 소통하는 흉아~ 멋지당! ㅋㅋㅋㅋㅋ

스패머가 착해서 갑자기 나도 착해졌엉ㅎㅎㅎ

아~~~ 동희형!!
뉴발형 ㅎㅎㅎㅎㅎ

주식팔고 코인장으로 건너와~~~
난 셀트에 물려서 그냥 존버중
3년 기다려 준다.

형 재밌게 사네~~ 혼자도 외롭지 않겠다.
나는 인형하고도 가끔 대화를 해 !!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대화하게 인형 하나 사야겠당ㅎㅎㅎ
나중에 카카형 인형이랑 내 인형이랑 대화 한 번 시켜봐야겠다 ㅎㅎㅎ

동희형 진심인가 열일하는건가 심심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희형....나에게 만큼은 진심이었어.. ㅠㅠㅠ 보고싶다 동희형 ㅎㅎㅎㅎ

동희씨..영업전략 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글로 봐서는 인간미가 있네요.ㅋㅋㅋ

동희씨는 영업의 귀재였을겁니다ㅎㅎ 스팸문자로 사람을 홀렸으니...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3%, voting power : 78.64%, steem power : 1730594.81,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30.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4 KRWP [52132447 - d39dd21bbe8bfd765ad8035a1983682e8194ecb2]

매일 매일 이런 문자 차단하는 것도 일이네요.

롱다리님도 주식하시니까 스팸문자 엄청 오시겠네요 ㅠㅠㅠ 귀찮....ㅎ

아무리 외롭기로서니..
남자한테 그러는거 아니야!!!

외로움이 이렇게나 무서운거야 오이형ㅎㅎㅎ
형도 곧 이미영팀장과 문자를 주고받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야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한동희였어~

ㅋㅋㅋㅋㅋ 한동희, 넌 감동희였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