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뭐든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쪽으로 사람은 행동을 하게 되어 있죠.
물론 자기에게 약간의 손해를 주더라도 다른 사람을 위해 행동한다면, 그것 또한 본인의 마음을 좋게하는 것이니 그것도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거라 생각합니다.

거창한가요? ㅎㅎ

뽑기.JPG

한동안 9시 5분이면 완판되던 뽑기가 아직 남아있네요.
어쩌면 무조건 이익이 되는 건 아니다 라는 계산이 나온건지도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sct의 사용처 개념으로 뽑기에 참여하였고, 하면서 계산해보니 손해는 아니다라는 셈이 나와 계속하였고....아마 다들 그러셨을듯합니다.

저도 미리 구매한 뽑기권을 다 쓰고 나면 아마 새로 계산을 해봐야겠죠?
너무 손해라는 계산이 나오면 어떻게 할지는 그때가서 생각해봐야겠어요.

어쩌면 당분간 뽑기가 완판되지 못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KRWP가 앞으로는 보팅권처럼 사용될 것 같은데 너무 번거롭지 않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면 좋겠네요. 한 단계가 추가되면 아무래도 복잡하니까요.

비트코인이 어디로 튈지 궁금한 밤입니다.
스팀이 어디로 갈지도 궁금하구요.

Sort:  

저도 어제 웬일로 남아있길래 오랜만에 참여해 봤습니다. 보팅 손익계산은 전혀 안해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