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들의 코인시장 교란?!

몇몇 유명 BJ들이 코인도박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 돈으로 하는 것을 왜 도박이라고 하냐고 물으신다면 유명한 철* Bj의 코인 매매방송을 보면 알것입니다.
기술과 전망과 상관없이 억단위를 시장가로 매수, 매도를 반복하여 돈복사를 한다.(돈복사는 요즘 코인판에서 나오는 단어이다.)
돈을 잃으면 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욕하고 돈을 벌어도 마찮가지 이다.
자신의 자유의지로, 재산으로 하는 거라지만 행태는 도박에 가깝다. 그는 도박으로 구설수에 오른 인물이기도 하다.
이방송을 보는 사람들이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는것도 아니고 그저 시드머니만 있으면 돈을 쉽게 벌수 있는 도박판정도로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성숙하지 못한 자본시장(크립토시장)을 구독자가 많은 유명인이 혼란스럽게 하는것 같아 걱정이 된다. 미꾸라지가 호수를 어지럽게 할수 있고, 나비효과로 규제가 생기지 말라는 법이 없다.

19년도에는 크립토시장에 정부인사의 한마디로 한국발 겨울이 왔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제발 유명인들이 관심을 받기 위해 크립토시장을 놀이터로 삼지 않길 바란다. 물론 자신의 돈으로 어떤 매매법으로 거래를 하던 상관은 없다. 그러나 그걸 방송하는건 분명 문제가 될것이다.

관련기사
BJ철구가 뒤흔든 코인판···투자일까, 투기일까?

Sort:  

저 시키는 하는 짓거리마다 비호감

가스가 왜오르나했네요 ~

처음에는 몇천가지고 하더니 최근에는 다른 비제이와 몇억, 30억 한방에 시장가로 글더라구요.

어쩌다가 라이브를 보게되었는데...3번?4번정도만에 800을 벌더라구요... 업비트가 아이디정지? 시켜서 금방 마무리 되었지만 안그랬다면 몇분만에 몇천버는거 일도 아니겠더라고요.. 차트를 가지고 놀았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