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참 좋은데..

안녕 형들~

그런 사람들 있잖아

집에 한시라도 있지 못하는 사람

집에 있으면 좀이 쑤셔서 못참고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누구라도 만나야하는 사람

그런 사람이 내 주변에도 하나 있는데

이 시국에도 잘 나가냐고 물어봤더니

12.jpg

라고 함

코로나가 사람 맹그는 중

철들었네 철들었어 ㅋㅋ


나도 집에서 열심히 쉬는중

집돌이라서 그러는거아님~

약속 없어서 그러는거 아님!!!

1234.jpg

이렇게 나라에서 열심히 당부하는데

이번 주말은 방콕 방콕!

Sort:  

정 갑갑하면 집 앞에 살짝 나가봐
천천히 둘러보면 그동안 못보고 지나친 것들이 보여
꼭 멀리 나가서 꽃구경해야 좋은 게 아니더라구~

그정도는 나가지 ㅋㅋㅋ
그냥 사람들 만나서 걱정 없이 씬나게 놀고싶어서 ㅋㅋㅋ

코로나가 사람 맹그는 중
철들었네 철들었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의 좋은 효과도 있구만~~

그래도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다 횽아 ㅠㅠ

그래두 집앞 마실좀 다녀오세요 너무 답답하면 스트레스 받습니다^

동네는 살짝 살짝 잘 다녀요 ㅎㅎ
여기저기 꽃이 펴있어서 근데 되게 감질나게 펴있는지라
제대로 보고 싶은 마음에 ㅎㅎ

코로나의 순기능!

오늘도 어마어마하게 밖에 나가는것 같던데 ㅋㅋ

저처럼 한달동안 집콕하는 바른생활 아줌마도 있답니다 ^^^^^^^^^

밀가루도 같이 끊어주면 안될까???? ㅋㅋㅋㅋㅋ

육지는 제주도보다 재난 문자가 훨씬 많이 오나보네요...ㅠ

재난문자 안오는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 제주도가면 완전 예쁠텐데요 ㅎㅎㅎ

나도 집에만 있는데, 근처 차막히는거 보면 다들 놀러가나봐 ㅠㅠ..

이제 앞은 잘보고 다니지????? ㅋㅋㅋㅋ

이제 길거리에서 핸드폰 못하겠드라 ㅋㅋ

횽, 제이지라는 분 여자 맞지? 훔......

응 맞음 ㅋㅋ 근데 왜 훔... 이 붙는거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