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져 나오는 NFT, 무엇에 투자를 해야할까?

현재 신규 NFT 민팅이나 이벤트 참가를 위해 몸담고 있는 디스코드 방이나 카톡 그룹 채팅방만 다 합쳐 20개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등을 보고 하나 둘 가입하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많은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게되었는데요. 문제는 이제 도저히 집중을 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초기에 가입 커뮤니티가 많지 않을때는 공지 하나 하나 집중하면서 흐름을 읽어갔는데 이제는 제대로 챙겨 읽기조차 힘드네요. 커뮤니티의 수준이 높고 비전이 좋은 NFT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겠는데...문제는 제가 그런걸 제대로 판단한 능력은 아직 안된다는...

가격이 가장 비싼 NFT가 믿을만한 오래갈 좋은 프로젝트일까요? 고민이 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Do you want to learn how to earn $5000 in passive income per week by investing in crypto?
Click link to learn from the best investment manager. https://web.facebook.com/henry.murphy34 or text on 𝐖𝐇∆𝐓𝐒∆𝐏𝐏•••+•1=•4•0=2•5=9•5=8•4•=2=*5 ™️

저는 크로노스의 크로스컬을 하나 민팅해서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향후에 게임이랑 연계한다고 하니..기다려볼려고요 ㅎㅎ

오! 잘 몰랐던 NFT네요! 알게 됐으니 또 알아봐야겠습니다 저도~^^

이더 솔라나 크로노스등 각 생태계에서 움직이는 녀석들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37.68
ETH 2661.8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