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상#40

파지 값이 조금씩 움직이는거 같다

코인처럼 변동성이 크진 않지만

주식이랑은 좀 비슷한거같다

고철, 비철, 종이, 구리 등등 찾아보면 큰 업체에서 만들어 놓은 그래프가 있다

하지만 거의 나는 주력이 파지(종이)인데 3개월 이상 쌓아 놓을수가 없다

너무 오래 쌓아 놓으면 종이는 썩어버려 값어치가 없어진다

계속 폭락해도 눈물을 머금고 어쩔수 없이 납품해야하는 어쩔수 없는 상황도 생기게된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파지 중에서도 박스가 가장 낫지요?
주식이 오르면 파지값도 오르나요?

예전엔 고급지가 값이 좋았는데 요즘엔 그냥 박스가 더 좋아요 분리할필요도 없고...

주식처럼 변동성이 있지 주식오른다고 파지값이 오르는건 아니에요 ㅎㅎ

아항... 글쿤요. 연휴인데 오늘은 좀 쉬세요. ㅎㅎ

넵 오전까지만 사무일좀 보구요 ㅎㅎ

편안한 주말되세요~

타이밍이 중요하네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imlys505!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蔬菜培根卷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