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바샤삭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이미지 034.jpg

어제부터 아무리 찾아봐도

꽁꽁 숨어있는 마스터키란 놈을 찾지 못했다 =_=;;;

아~ 조금만 더 찾아보면 어딘가 분명이 있을거야

"충분히 그럴수있지~'하면서 마음을 진정 시켰다

유리멘탈가진 나를 다독였다

3년전 나님 회상하며 이것저것 생각하고 뒤져봐도 ......

고구마 백만개 먹은 답답함.

도대체 어디숨은겨 ㅠㅠ

하루 종일 이 노래가 귓가를 맴돌았음..

저 이 계정 버리고 이사가야하나요?

주옥같아( 욕아님 주의)

Sort:  

엉뚱한 곳에서 나올 거에요. 보팅은 드려야 하나, 마나? ㅋㅋ

엉뚱한곳이 어딜까요 ㅠㅠㅠ ㅠㅠ 너무 궁금궁금 ㅠㅠㅠ

새계정도 격하게 반겨드리겠습니다! 은근 갈아탄형들 많아요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시길!

감사해요 ㅠㅠ 정말로 갈아타야하나봐요 ㅠㅠㅠㅠ

근데 지금 마스터키가 꼭 필요하시나요? 포스팅하고 엑티브만 있으면.. 저도 마스터 써본적이 없어서

저도 딱히 쓰지는 않지만 ㅠㅠㅠㅠㅠ
갑자기 찾을때 없으니 불안함이 엄습해요 ㅋㅋㅋ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스터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오늘 울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일단 포스팅키랑 액티브키는 아실테니 쓰시다가 마스터키를 찾으실 수도 있으니 ^^
잘 찾아보세요. 파이팅~!
!shop

Hi~ heeyaa35!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멘탈 그림묘사가 절묘합니다~~~
부들...하면서도 웃고있는 내면...
희야님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ㅎㅎ
서리우님 올만이네요~^^

그게 정말 생각지도 못 한 파일에서 찾은 경험이....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heeyaa35!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부디 찾으시길!! ㅠㅠㅠ
혹시나 계정 이동하시면 꼭 말씀해주시고요!!ㅎㅎㅎㅎ

서리우님도 간만에 반갑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