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뽑기 해보셨나요??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하루 사이 스팀에 말도 안되는 일이 있어났군요.

다른 어떤 블록체인 시스템보다 스팀을 높게 보고 믿고 있었는데...

이건 뭐... 만화도 아니고... 초등학생 몇명이 모여 작당모의를 하는건지....

조금씩 발전하면서 밝은 앞날만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무너뜨리는건 순식간이네요. 아직 무너진건 아니지만.... 지금 상황을 보면 앞으로 말도 안되는 어떠한 상황이 나올수도 있다는게...

하지만 아직 끝난건 아니라 믿고... 3월 6일을 기다려 봐야 겠네요.

부디 좋은 방향으로 결론이 나고 스팀의 부흥기가 다시 오기만을 기원해 봅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스팀코인판 뽑기 해보셨나요??

오늘은 스팀코인판에 있는 뽑기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출처 : pixabay

제가 한때는 도박도 좋아하고 뽑기도 좋아했는데... 언젠가부터는 관심이 저절로 작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스팀코인판에 뽑기 시스템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간간히 보긴했는데 직접 해보진 못했었는데... 어쩌다 다시 손을 대게 되버렸네요.

https://apisct.cloud/manager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뽑기를 할 수 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매일 공짜뽑기판에서 무료 뽑기를 1회 할 수 있더군요.

상품은 sct.ups 계정으로부터 보팅을 받을수 있는 보팅권을 줍니다.

어제는 꽝이었는데...

오늘은 과연 당첨이 될지...

이번에는 1번을 뽑아보았습니다.

ㄱㄱㅑ~~~ 보팅권 당첨!! sct.ups로부터 10% 보팅을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이렇게 하단에서 오늘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하급 뽑기 판때기 들어가보겠습니다.

오늘은 이미 뽑기가 다 뽑혀서 하나도 뽑을수가 없네요.

이번 라운드는 오늘 아침 9시에 오픈 했다는데... 1시간이 채 되지 않아 매진이 되었군요.

뽑기의 인기가 이렇게 높은줄 몰랐네요.

그런데 이 하급뽑기를 하려면 뽑기권을 미리 구매해야 합니다.

뽑기권은 뽑기권 구매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개당 3SCT!!

그런데 내일부터는 5SCT로 가격이 상승된다고 하는군요.

[공지] 하급뽑기판 뽑기권 가격 변경(3SCT => 5SCT)

현재 뽑기권에서 나오는 보상 가치가 너무 높기 때문에 구매 금액을 올린다고 합니다.

뽑기를 하면 대체로 이익이기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높았나 봅니다.

그리고 오르기 전에 미리 사재기 좀 해두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음... 현재 뽑기권 1000개를 가지고 있는데... 한 1000개 정도 더 구매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로또 참여권도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

현재 로또 보상 총액이 엄청나다고 하는데 구매는 1장만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뽑기에서 뽑아야 한다는데...

어쨌든 로또 1등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하단에는 아까 무료뽑기권에서 당첨된 보팅권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저기에 링크를 넣으면 해당 게시물에 보팅을 받을수 있나 봅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에는 아직 열리지 않은

고급뽑기판과 최고급뽀기판, 초대박뽑기판이 보이는군요.

과연 얼마나 대단한 뽑기판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군요.

이렇게 뽑기를 통해 로또와 보팅권등을 받을수 있는 스팀코인판 뽑기 시스템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다만 현재는 보상의 가치가 커서 너무 빨리 완판되다 보니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는게...

어쨌든 뽑기권도 샀으니 3일뒤 뽑기판 오픈을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풀이로 뽑기 한번 해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공짜 뽑기 저도 하나 당첨되었네요.ㅎㅎ

와우~ 축하드립니다~

헐 천개라니요 컥~~;;;

뽑기 좀 하려면... 저정도는 들고 있어야.... 는 농담이구요... ㅎㅎㅎㅎㅎ

가격이 오른다니 미리 사두고 천천히 즐기려구요~ ㅎㅎㅎㅎ

오늘 사야겠네요 ㅎㅎ

오르기 전에 좀 사두면 좋을것 같긴 해요~

현재 뽑기권 1000개를 가지고 있는데... 한 1000개 정도 더 구매해볼까 고민중입니다.

헐~ 대체 뭐하시는 분입니꽈? 1000개라뇨? 거기다 천개 더?? 이 양반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오른다고 하니 괜히 사재기 하고 싶어 집니다~~

그리고 뽑기 막 하다보면 금방 다 쓸거 같기도 하구요~

독거형님도 이참에 사재기 가즈아~~~ㅎㅎㅎㅎㅎ

사재기는 굳헬로님처럼 SCT 부자만 할수 있는거라서... ㅋㅋ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22 which ranks you at #45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