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복귀~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어제 출장을 갔다가 방금 전 복귀를 하였습니다~

이번 출장은 좀 힘드네요~ ㅎㅎ

뭐 월요일에 또 가야하지만...

steem.jpg

우리 스팀도 잘(?) 있군요~ ㅋㅋㅋㅋ

이제 좀 가자!! 언제까지 이러고 있을꺼니?

저도 이제 들어가서 쉬어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뭐... 대부분 내일도 보겠지만...ㅎㅎ

Sort:  

주말에 출장이라니
고생 많으셨습니다
피곤한 날엔 스팀잇도 좀 쉬셔요 ㅎㅎ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你好鸭,fur2002ks!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清凉夏日必配娃娃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너무 피곤하시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hop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출장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유~!

!shop

우리 스티미는 출장 안간답니드앙~!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돌아오시자마자 또 출장을 가시는군요~
푹 쉬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푹 쉬세요.~~~
맥주 한 잔 하세요. ^^

출장 수고하셨습니다. ^^

누가 스팀 해킹해서 재단이 가지고잇는거 몽땅 날라가면좋겠습니다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